제6회 홍성수기 볼링대회 개최
상태바
제6회 홍성수기 볼링대회 개최
  • 이범석 기자
  • 승인 2007.09.17 14: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내 14개 클럽에서 200여명 참가, 대성황

홍성군 볼링협회(회장 오진규)는 지난 16일, 한마음 볼링장에서 군내 볼링 동호인들의 단합과 서로의 기량을 겨루는 ‘2007년 제6회 홍성군수기 볼링대회’를 개최 하였다.

홍성군 볼링협회가 주관하고 홍성군 체육회 및 홍성군 생활체육협의회가 공동 후원한 이날 행사에는 군내 14개 클럽 200여명의 선수들이 참가, 그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마음껏 펼쳤다.

특히 이날 대회에서는 ▲남자개인전 △우승 김영호(미르) △준우승 복진배(홍성) △3위 김태영(정다운) ▲여자 개인전 △우승 정윤경(미르) △준우승 윤지연(정다운) △3위 신정순(미르) ▲남자단체전 △우승 미르클럽(이준호, 김영호, 정재성) △준우승 홍성클럽(복진배, 박선우, 임지훈) △3위 정다운 클럽(김요한, 홍영국, 김태영) ▲여자단체전 △우승 미르클럽(정윤경, 신정순, 지연희) △준우승 정다운 클럽(최선희, 윤지연, 정경옥) △3위 홍성클럽(정미란, 강수진, 김영미)이 각각 개인전과 단체전에서 영광을 차지했다.

한편 오진규 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볼링은 현대에 들어 국민 생활 스포츠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가운데 있으며, 더불어 오늘의 대회를 마련하게 되었다”며 “따라서 오늘, 이 자리에 함께한 우리 홍성군 동호인들은 그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마음껏 발휘하고 서로의 우의와 단합을 다지는 계지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