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인홍성군민회 전달수 회장 취임
상태바
재인홍성군민회 전달수 회장 취임
  • 한관우 편집국장
  • 승인 2010.02.01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7일 정기총회, 제10대 김석기 회장 이임


재인홍성군민회 2010정기총회 및 제10․11대 회장 이․취임식이 지난 27일 인천시 로얄호텔에서 300여명의 회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날 정기총회에는 안상수 인천광역시장, 조정근 재인충남도민회장을 비롯한 충남향우회 시․군민회장과 향우회원과 홍성군 이완수 군수대행 등이 자리를 함께했다. 이날 제1부 행사는 이상권(변호사) 고문의 개회선언과 군민회기 입장으로 정기총회를 열고 제10대 김석기 회장이 이임했다. 김 회장은 이임사에서 "임기 2년 동안 최선을 다했지만 부족하고 미흡한 부분도 있다"고 말하고 "군민회 발전을 위해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갖고 참여해 주시고 일치된 화합의 결집력으로 함께 뭉친다면 힘찬 도약의 해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김석기 이임회장은 홍동출신의 홍일표 국회의원과 신진 인천테크노파크 원장에게 자랑스런홍성인상을 수여했다.

이어진 제2부 행사에서는 제11대 회장에 취임하는 전달수 회장의 취임식이 진행됐다. 전 회장은 "지난 2년 동안 어려운 여건에도 불구하고 인품과 경륜을 바탕으로 재인홍성군민회 발전에 공헌한 김석기 회장에게 경의를 표한다"며 서로 협력하고 솔선수범하는 재인홍성군민회를 만들기 위해 "우선, 회원 간 원활한 소통과 유대관계를 공고히 하는데 역점을 둘 것이며, 홍성군과의 교류확대를 위해 노력하고, 이를 바탕으로 홍성군민회가 지역사회와 고향을 위해 봉사하는데 관심을 갖도록 하겠다"고 약속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