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성순 회장 취임, 복봉규 회장 이임
상태바
유성순 회장 취임, 복봉규 회장 이임
  • 한관우 편집국장
  • 승인 2010.03.22 1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경홍성고산악회, 용봉산 산행 및 시산제

재경홍성고등학교총동문회(회장 조중형·24회)산하 산악회(회장 복봉규·27회)의 올해 첫 산행이 회원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용봉산에서 실시됐다. 이날 산행은 재경동문 및 재향동문을 비롯해 인천, 대전, 천안, 서산, 당진 등의 동문들이 참석했다.

특히 이날 산행은 지난달 창립한 총동문회(회장 현상섭·20회)산하 호서지역홍성고산악회(회장 이인배·24회)의 첫 산행을 겸한 합동산행이어서 의미를 더했다. 산행을 마친 동문들은 용봉산 청소련수련원에서 오찬을 한 후에 대강당에서 제3대 산악회장인 복봉규 회장의 이임식과 제4대 유성순 회장(28회)의 취임식을 가졌다.

복 회장은 이임인사를 통해 "재경동문들의 화합과 단결의 상징인 산악회를 창립해 초석을 다지고 홍고인의 결속과 위상을 높인 윤상배 회장(20회)의 공로에 감사드린다"고 말하고 "산악회의 활성화를 도모한 오석환 회장(21회)에 이어 열심히 최선을 다했지만 아쉬움이 남는다. 유성순 신임회장에게 더 큰 발전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유성순 신임회장은 취임인사에서 "선후배 동문들의 단합된 힘을 모아 선배 회장님들이 일궈 놓은 홍고의 전통과 산악회의 활성화를 위해 재경동문들의 뜻을 모으고 단합을 통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약속했다.

이날 조중형 재경총동문회장은 이임하는 복 회장에게 감사패를, 취임하는 유 회장에게 인준패를 전달하고 격려했다. 재경홍성고산악회의 산행일은 기존의 출향인 관련 산악회, 각 기별산악회와의 중복을 피하기 위해 다섯째 주가 있는 달의 일요일에 정기산행을 실시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김진식 사무국장(33회․010-5390-6647)에게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