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라차차! 동문 화합으로 신바람 나유~
상태바
으라차차! 동문 화합으로 신바람 나유~
  • 이은주 기자
  • 승인 2010.04.12 1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동중 제17차 총동창회 및 기별체육대회


따사로운 봄 햇살이 내리쬐는 지난 4일, 홍동중학교 운동장에서는 제17차 총동창회 및 기별체육대회가 성대히 열렸다. 홍동중학교 총동창회(회장 박종성)가 주최하고 15회 동창회가 주관하는 이번 체육대회는 <새로운 에너지 신바람 나는 축제>라는 슬로건 아래 1회부터 25회 졸업생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자랑스런 홍동인상 및 장학금 수여 등의 개회식을 시작으로 막이 올랐다.

박성순 대회장은 "제17차 기별체육대회를 통해 다시한번 끈끈한 동문애로 선후배·동기들 간 우정을 다지고 상부상조할 수 있는 화합의 장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지역주민들을 초청해 함께 즐기며 화합의 한마당을 마련한 이번 행사는 배구와 줄다리기, 400m 릴레이 등 체육행사와 노래자랑, 각설이 공연, 행운권 추첨 등 다채로운 이벤트로 뜨거운 동문애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한편, 기별체육대회와 함께 진행된 총동창회장 이·취임식에서는 8대 박종성 회장이 이임하고 9대 김기권 회장이 새로이 총동창회장에 취임해 동문회 발전과 화합을 이끌게 됐다. 김기권 회장은 "명실상부 홍동의 자랑인 홍동중학교의 총동창회가 웃음과 재미가 넘쳐나는 동창회로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며 "지역발전에 기여하고 참여하는 동창회가 되려면 동문들의 지혜와 슬기를 모아 한마음 한뜻으로 화합해 나가야 한다"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