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성생태학교 수료식 성료
상태바
홍성생태학교 수료식 성료
  • 이범석 기자
  • 승인 2007.09.01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학생, 학부모 등 100여명 참석

청정홍성 21 추진협의회(회장 김준석)는 지난달 31일, 2007년도 홍성생태학교 수료식을 홍성군청 내 여하정에서 개최하였다.

이번에 수료한 30명은 지난달 19일부터 각 반별 순차 개강하여 3일간 남산과 용봉산 일원 및 홍성생태학교 나무에서 실시되었다.

이날 수료식에는 이종건 홍성군수를 비롯한 수료생, 학부모 및 관계자 등 1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치러졌다.

특히 둥지 문화센터(대표 최봉석)의 풍물 공연 및 통기타 연주, 오카리나 노블 이종근 대표의 오카리나 연주 등이 식후 행사로 이어지면서 참가자 전원의 흥을 돋우었다.

김준석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우리가 자연을 지키고 아끼는 것을 당연한 것이기에 오는 이 자리가 만들어 졌다”며 “오늘 수료하는 어린이 모두는 우리 홍성의 미래라는 것을 꼭 기억해 주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이종건 군수는 “오늘 이 자리에 참석한 수료생 모두는 항상 맑고 깨끗한 마음을 오래도록 간직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생태학교 나무(촌장 모영선)는 생태연구를 바탕으로 체험환경교육을 수행하는 단체로 생태 지도자들이 모여 현장실습과 연구 등을 통해 어린이들이 자연과 더불어 숨 쉬고 자연의 소중함을 일깨울 수 있도록 도와주는 비영리 민간 교육단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