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운대 패션디자인전공 재학생, 국제패션쇼에서 실력발휘
상태바
청운대 패션디자인전공 재학생, 국제패션쇼에서 실력발휘
  • 황동환 기자
  • 승인 2019.11.15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패션브랜드 라크라프트, 2019 인천국제디자인위크 초청패션쇼
지난 10월 31일부터 나흘간 열린 2019 인천국제디자인위크(Incheon International Design Week)에 '라크라프트'라는 이름의 브랜드로 참가한 청운대학교 패션디자인전공 재학생들.
지난 10월 31일부터 나흘간 열린 2019 인천국제디자인위크(Incheon International Design Week)에 '라크라프트'라는 이름의 브랜드로 참가한 청운대학교 패션디자인전공 재학생들.

청운대학교 패션디자인전공 재학생이 참가한 2019 인천국제디자인위크(Incheon International Design Week)가 지난달 31일부터 4일간 인천의 대표 복합문화공간인 코스모40’에서 열렸다.

이번 인천국제디자인위크에 청운대학교 패션디자인전공 재학생이 브랜드의 디자인팀으로 활동하는 고감도 디자이너 패션브랜드 ‘LACRAFT(라크라프트)’의 개막식 초청 패션쇼가 행사 첫날을 장식했다.

이날 선보인 패션쇼는 라크라프트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청운대 뷰티산업학과 박두경 교수가 청운대 패션디자인전공 재학생 디자인팀 20명과 함께 ‘PEOPLE IN NEON CITY’를 주제로 도시를 상징하는 네온사인 컬러에서 영감을 받은 모던하고 감각적인 컴템포러리룩을 선보였다.

청운대 박두경 교수는 이번 라크라프트 패션쇼 컴템포러리 의상에 모던한 한국적 스타일의 헤어디자인과 강렬한 블랙아이라인을 중심으로 한 메이크업디자인을 기획·매칭했다. 패션쇼 헤어메이크업은 정화예술대학교 미용예술학부 뷰티패션스타일리스트전공 변영희 학과장 및 홍혜림 교수 외 재학생 12명이 구현했다.

패션브랜드 라크라프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이자 패션쇼 총괄기획자인 청운대학교 뷰티산업학과 및 패션디자인전공 박두경 교수는 패션디자인전공 재학생들과 함께 동시대 여성들을 위한 독특한 컬러조합과 소재에 기반한 의류 및 패션액세서리를 디자인 제작했고, 선글라스 브랜드 브이선(V:SUN)에서 특별히 제작한 선글라스 상품을 선보였다. 또한, 2018 The Look Of The Year Korea(이하 더룩오브더이어 코리아 모델 선발대회) 수상자들이 패션쇼 모델로 참여했고 더룩오브더이어 이하진 운영위원장과 노태환 감독이 패션쇼 리허설과 연출을 맡아 글로벌 수준의 패션쇼를 선보였다.

라크라프트 패션쇼 모델을 지원한 더룩오브더이어 코리아는 2019년에도 한국 대표모델을 선발 할 예정이다. 2019 더룩오브더이어 코리아에서 입상하는 모델들은 로마, 파리 컬렉션에 데뷔를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패션매거진 보그 이탈리아에 데뷔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패션브랜드 라크라프트는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박두경을 중심으로 매년 새로운 디자인팀(청운대 패션디자인전공 및 뷰티산업학과)을 구성해 활동 중인 디자이너 브랜드다. 라크라프트는 아이덴티티를 중시하는 동시대의 독립적인 여성들을 위한 옷을 디자인하며 2010년에 브랜드를 런칭한 이후 해를 거듭할수록 다양한 시각과 새로운 컨셉으로 브랜드 고유의 이미지를 다채롭게 그려내고 있다. 장인정신과 모더니티 감성에 기반한 고감도 디자이너 브랜드와 고감도 하이엔드 패션을 지향하며 수공예적 감성과 현대적 아름다움의 조율을 기본으로 하되 브랜드 특유의 위트와 개성을 접목시키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