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주신문 동물사랑 공동체 캠페인-203
상태바
홍주신문 동물사랑 공동체 캠페인-203
  • 홍주일보
  • 승인 2020.03.05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①말랑이(삼색 코숏, 3개월, 암컷)
목이 젖혀진 채 죽어있는 어미고양이 옆에서 울고 있다 신고돼 보호소에 들어왔습니다. 사람을 처음 접하는 것일 텐데도 쓰다듬을 좋아하는 애교냥이입니다. 공고기간 끝난 후 입양이 가능합니다.

②미호(, 6개월, 암컷)
개와 같이 키우던 원주인이 파양하게 돼 새로운 가족을 찾고 있습니다. 샴 종답게 애교가 많은 작은 몸집의 고양이입니다. 사랑으로 미호를 받아주실 분의 연락을 기다립니다.

③난새(치즈코숏, 5개월, 수컷)

아래 소개될 열매와 같은 남매로 처음엔 눈 상태가 많이 좋지 않았으나 지금은 아주 예쁜 구슬 같은 눈을 가진 매력냥이가 됐습니다. 성격 또한 생기발랄한 애교냥이입니다.

④열매(카오스코숏, 5개월, 암컷)
젖먹이 때 트럭 보닛 안에서 형제들과 함께 발견됐습니다. 조용하면서도 애교가 철철 넘치는 매력냥이입니다. 중성화수술 지원해 드리며, 실내묘입니다.

 

*** 현재 홍성군 산하 동물보호소에는 입양을 기다리는 유기견들이 너무 많습니다. 이 가엾은 생명들에게 주어진 시간은 단 4. 그 안에 가족을 찾지 못하면 안락사되고, 어린 강아지들은 그 사이 자연사되는 경우도 많습니다. 보호소 동물들의 입양을 장려하기 위해 홍성군청에서는 지원 프로그램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반려동물 등록비, 접종비, 진료 및 치료비, 그리고 중성화수술 에 한해 최대 20만원까지 지원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군청 축산과, 금일보호소, 홍성길고양이보호협회로 문의바랍니다. 반려동물 입양은 신중히 결정해주세요. 그리고 한번 입양하면 절대로 버리지 말아주세요. 반려동물도 가족입니다 ***
 

(주)홍주일보사·홍주신문 / 홍성길고양이보호협회
입양문의 : 임소영 홍성길고양이보호협회 (010-4165-332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