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주신문 동물사랑 공동체 캠페인-209
상태바
홍주신문 동물사랑 공동체 캠페인-209
  • 홍주일보
  • 승인 2020.04.16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①봄이(믹스견, 3개월, 암컷)
장곡면에 위치한 한 펜션 부근에서 형제들과 함께 발견된 봄이는 사람을 너무 좋아하는 강아지입니다. 다 성장하더라도 중형견 정도 될 것 같아 실내견으로 적합해 보입니다.

②고미(믹스견, 1살 추정, 수컷)
까뮤는 결성면의 고산사 근처에서 발견됐습니다. 보석같이 빛나는 까만 눈에 순한 성격을 지녔지만 아직도 집을 못찾고 있습니다. 보호소의 배려로 아직 보호소에서 지내고 있지만 안락사 0순위입니다. 까뮤의 생명을 구해주실 분을 기다립니다.

③현이(믹스견, 2개월, 수컷)
현이는 다른 강아지들과 함께 신고돼 보호소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산천이 온통 분홍빛으로 물든 이 따뜻한 봄날에 햇빛 한번 쪼이지 못하고 어두운 철장 안에서 서로에게만 의지하고 지내며 사람의 눈빛과 손길을 애타게 기다리고 있습니다.

④민이(믹스견, 2개월, 수컷)
민이 역시 다른 친구들처럼 사람을 너무나 좋아하지만 지금은 철장 안에서 누군가가 다가와 주기를 하염없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보호소에는 현재 현이와 민이 같은 강아지들이 많습니다. 부디 한 마리만이라도 살려주세요.


*** 봄이 돼 곳곳에서 마당에 사는 개고양이들이 출산하면서, 새끼들이 여러 형태로 버려지고 있습니다. 그 중 몇몇은 보호소로, 또 몇몇은 장날 불법판매장으로, 그리고 또 어떤 새끼들은 남몰래 고의적으로 죽임을 당하고 있습니다. 실내에서 키우든 마당에서 키우든 불임(중성화)수술은 불필요한 번식을 막기 위한 반려인으로서 최소한의 의무입니다 ***

(주)홍주일보사·홍주신문 / 홍성길고양이보호협회
입양문의 : 임소영 홍성길고양이보호협회 (010-4165-332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