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 축사] “미래천년·지역발전 선도하는 홍주신문”
상태바
[창간 축사] “미래천년·지역발전 선도하는 홍주신문”
  • 홍주일보
  • 승인 2020.06.20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성군수 김석환

홍주신문은 지역신문발전위원회의 발전기금 9년 연속 선정 및 충남도 지역언론지원사업 10년 연속 선정 등 전국에서도 손꼽히는 우수한 지역신문으로 성장에 성장을 거듭해 왔으며, 기성 언론과 차별화되게 지역 곳곳의 소식을 발빠르게 알려 지역사회 발전에 크게 기여 하셨습니다. 

지난 13년간 지역민의 곁에서 충실히 언론의 소임을 다해 온 홍주신문 임직원 여러분께 큰 박수를 보냅니다. 이처럼 홍주신문이 언론의 새로운 지평을 개척하고 발전을 거듭하는 동안 우리 홍성군정은 군민 여러분의 전폭적인 지지와 성원 속에 충남도시 수부도시의 발판을 다지며, 발전에 발전을 거듭하고 있습니다. 

우리 홍성군정은 광역행정의 중심지인 내포신도시의 명품 도시화, 역사문화도시로 특화된 홍성원도심의 도시개발, 에덴힐스-남당항-한용운, 김좌진 생가-오서산 등으로 이어진 관광벨트 조성, 전국 최초로 지정된 유기농업특구의 장점을 살린 친환경농축산업의 육성 등 홍성벽해란 신조어가 생겨날 정도로 쾌속 성장해 가고 있습니다. 

앞으로 충남의 중심도시 위상 정립을 위해 지방자치법 개정을 통한 시 전환을 추진하고, 신청사를 건립해 옛 홍주의 영광을 재현하겠으며 내포신도시 혁신도시 지정을 통한 국가 공공기관 유치로 미래천년을 선도하는 환황해권 중심도시의 기반을 튼튼이 하겠습니다. 그동안 귀사가 견지해 왔던 정론직필의 자세로, 지역발전을 선도하며 지역민들이 자긍심을 갖고 희망을 키워갈 수 있도록 힘을 모아주시기 바랍니다.

홍주신문의 창간 13주년을 거듭 축하드리며, 변함없는 열정으로 홍성군민 모두의 사랑을 받는 정론지로 발전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