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막을 향한 발걸음 응원 합니다
상태바
제2막을 향한 발걸음 응원 합니다
  • 주란 기자
  • 승인 2020.06.30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년 상반기 퇴임·공로연수식 개최

지난 23일 홍성군은 오랜 기간 군민의 복리증진과 군정발전을 위해 헌신한 10명의 공직자들의 은퇴와 공로연수를 축하하고 인생 제2막을 응원하는 '2020년 상반기 퇴임 및 공로연수식'을 개최했다.<사진>

2020년 상반기 정년퇴직자는 △오광민 주무관, △조재행 주무관, △장명자 주무관, △최윤수 주무관이며, 명예퇴직자는 △추모공원관리사업소 김홍필 팀장이다. 또 상반기 공로연수자는 △우종란 보건행정과장, △최향숙 역사문화시설관리사업소장, △김종현 수도사업소장, △이흥종 갈산면장 △김원진 지적팀장이며, 6개월 공로연수에 들어간다.

이날 퇴임식은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한 방역지침을 준수해 진행했으며, 김석환 홍성군수를 비롯한 동료 공직자들과 퇴임 공무원 가족 등 100여명이 참석해 석별의 정을 나눴다.

퇴임식 행사는 퇴임공무원들의 소회와 감사 메시지를 담은 영상 시청, 공로패·감사패 수여, 캐리커쳐 기념품 전달식으로 이어졌다.

김석환 홍성군수는 격려사를 통해 "퇴임은 끝이 아닌 새로운 시작을 의미한다"라며 "새로운 도전은 선택이 아닌 필수인 만큼 인생 제2막을 향한 발걸음에 영광과 행운이 함께 하길 바란다"라고 전하며 퇴임 공무원들의 밝은 앞날을 기원했다. 또 "공직생활을 무사히 마무리한 것은 가족들의 도움이 있었기에 가능한 일이다"라며 참석한 가족들에게 다시 한 번 감사의 인사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