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상식 민간위원장,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200만 원 기탁
상태바
정상식 민간위원장,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200만 원 기탁
  • 이잎새 기자
  • 승인 2020.07.13 1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발전과 적극적인 활동 위해
정상식 민간위원장이 영농조합법인 루산의 이름으로 삽교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성금을 기탁하고 있다.
정상식 민간위원장이 영농조합법인 루산의 이름으로 삽교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성금을 기탁하고 있다.

예산군 삽교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정상식(64) 민간위원장은 지난 8일 본인이 대표로 재직 중인 ‘영농조합법인 루산’의 이름으로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200만 원을 기탁했다.

정상식 민간위원장은 지난 3월 21일자로 제3대 삽교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간위원장에 임명됐으며, 코로나19로 인해 지난달 19일 개최된 삽교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정기회의를 통해 정식 취임했다.

이날 회의에서 정상식 민간위원장은 “삽교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를 통해 우리가 할 일이 무엇인가를 찾고 우리 지역을 세밀히 살펴 삽교읍에서 낙오되고 불행하게 사는 이들이 없도록 많은 분들이 협조해주시기 바란다”며“저 역시 어느 형태든 부족하나마 모금사업에 도움을 드리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최광욱 삽교읍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에 지역을 위해 기부해주신 정상식 민간위원장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삽교읍에서도 최선을 다해 삽교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를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3월 21일 총 22명으로 구성된 제3기 삽교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민관이 협력해 복지사각지대를 발굴·지원하고 저소득층을 대상으로 사랑의 행복꾸러미 나눔 사업, 핸드레일 설치사업 등 이웃을 위한 다양한 복지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