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선봉 군수, 여성폭력예방 위한 ‘수고했어요 챌린지’ 동참
상태바
황선봉 군수, 여성폭력예방 위한 ‘수고했어요 챌린지’ 동참
  • 이잎새 기자
  • 승인 2020.09.03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성평등주간 맞아 관계기관에 감사와 응원 메시지 전달
‘수고했어요 챌린지’에 참여한 황선봉 예산군수.
‘수고했어요 챌린지’에 참여한 황선봉 예산군수.

황선봉 군수는 지난 2일 양성평등주간을 맞아 여성폭력 예방과 피해자 보호·지원을 위해 최일선에서 헌신하는 유관기관 직원들에게 감사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수고했어요 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했다.

이날 캠페인에서 황선봉 군수는 ‘수고했어요’의 의미를 가진 수어 동작을 활용해 여성폭력 예방을 위해 애쓰는 관계자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수고했어요 챌린지’는 군에서 최초로 실시하는 캠페인으로 양성평등주간인 지난 1일부터 오는 7일까지 모든 군민을 대상으로 이어질 예정이다.

황선봉 군수는 다음 챌린지 도전자로 주진하 농협중앙회 예산군지부장, 임운규 예산군산림조합장, 박금선 예산군여성단체협의회장을 지목했다.

또한 군은 당초 양성평등주간 기념 제25회 여성대회를 개최하고 양성평등 진흥 유공자 7명에 대한 군수표창을 수여할 예정이었으나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행사가 취소됨에 따라 지난 2일 군청 상황실에서 표창을 수여했다.

황선봉 군수는 “여성폭력 예방을 위해 최일선에서 헌신하는 관계자 여러분들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여성이 안전한 예산을 만드는데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리고 이와 함께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사회적 거리두기를 적극 실천해 청정지역 예산군을 만드는데 모두가 적극 동참해주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군청 상황실에서 진행된 양성평등 기여자 7명에 대한 군수표창 수여 기념촬영.
군청 상황실에서 진행된 양성평등 기여자 7명에 대한 군수표창 수여 기념촬영.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