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주문화관광재단 임원 공개 모집
상태바
홍주문화관광재단 임원 공개 모집
  • 이잎새 기자
  • 승인 2020.09.29 18: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은 오는 7일부터 27일까지 홍성군의 문화예술 진흥과 관광산업 발전을 도모하는 홍주문화관광재단의 임원을 공개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인원은 이사 8명, 감사 1명으로 총 9명이며 이사의 경우 문화·예술·관광 관련인, 학계, 언론인, 기업인, 법조인, 단체대표 등 문화예술과 관광분야에 대한 이해와 비전을 갖추고 다방면에서 재단의 경영에 조언할 수 있는 경험자를 모집 중에 있고 재단 업무·사업에 대한 심의·의결을 진행하게 되며 감사로는 공인회계사 또는 세무사 등 감사직무 수행에 필요한 경험자를 모집하며 재단의 회계·제반 업무 감사를 도맡아 진행하게 된다. 두 직책 다 2년 임기제로, 1회에 한해 연임 가능하다.

또한, △공고일 현재 만18세 이상 △임원으로서의 기본 역량을 보유 △‘지방자치단체 출자출연기관의 운영에 관한 법률’ 제10조에 해당되지 않는 등의 자격 요건을 제시했다.

지원서류는 오는 7일~27일 오후 6시까지 군청 문화관광과 문화예술팀에 방문·등기우편·이메일(kodok33@korea.kr) 접수 가능하며, 등기우편과 이메일 접수는 반드시 유선으로 접수확인을 실시해야 한다. 아울러 지원자들은 모두 지원서, 자기소개서,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범죄·수사경력 조회 신청서, 최종학력 증명서, 신분증 사본, 경력 혹은 관련 자격증명서 사본을 각각 1부씩 제출해야한다.

서류심사는 11월 4일로 예정돼있으며, 최종합격자 발표는 11월 중에 홍성군 홈페이지(www.hongseong.go.kr)의 공지사항에 게시와 개별통지로 진행된다.

홍주문화관광재단 임원 공개모집에 관해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홍성군청 문화관광과(041-630-1253)으로 문의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