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 양성평등 인식개선 웹드라마 2편 제작
상태바
군, 양성평등 인식개선 웹드라마 2편 제작
  • 주란 기자
  • 승인 2020.10.14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성군청 공식 유튜브 채널에 순차적 공개
청소년 양성평등 인식개선 웹드라마 1화 ‘남자가 화장하는게 어때서?’ 썸네일.
청소년 양성평등 인식개선 웹드라마 1화 ‘남자가 화장하는게 어때서?’ 썸네일.

홍성군이 양성평등 문화확산 특화사업으로 추진하는 청소년 양성평등 웹드라마 ‘남자가 화장하는게 어때서?’, ‘학교 내 성차별 발언’ 2편이 제작을 완료하고 홍성군청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지난 8일 먼저 공개된 ‘화장하는 남자가 어때서?’는 조회수 1300회를 기록하며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웹드라마 제작에 참여한 한 학생은 “웹 드라마 제작에 참여하며 자연스럽게 양성평등에 대해 다시 생각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됐다”라며 “친구들과도 양성평등에 대해 이야기할 기회도 많아졌다”라고 말했다.

지도교사는 “이번 기회로 청소년들이 양성평등을 쉽고 재미있게 배울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라며, 앞으로 청소년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의 참여기회가 늘어났으면 좋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번 ‘청소년 웹 드라마 제작캠프’는 홍성군의 양성평등 인식개선을 위한 첫 문화사업으로 지난 6월부터 9월까지 한국 K-pop고등학교, 서부중학교 중·고등학생들과 담당교사가 연기자, 운영·촬영스텝으로 참여했으며 청운대학교 연극영화과 교수님의 지도와 연기자 최은지와 우지훈PD의 전문지도 아래 완성도 높은 드라마를 제작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