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6회 홍성군청소년축제 온라인으로 진행
상태바
제6회 홍성군청소년축제 온라인으로 진행
  • 이잎새 기자
  • 승인 2020.11.23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관중으로 온라인 통해 실시간 생중계
제6회 홍성군청소년축제에서 노래를 부르고 있는 학생들.
제6회 홍성군청소년축제에서 노래를 부르고 있는 학생들.

홍성군청소년수련관(관장 이환규)은 지난 21일 온라인으로 ‘청소년어울림마당 제6회홍성군청소년축제, 청소년그리고공감’을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행사는 어울림마당의 일환으로 진행됐으며 수련관내에서 열린 무관중 행사를 유튜브에서 실시간으로 스트리밍 했고 총 300명 이상의 청소년들이 온라인상으로 함께 축제를 즐겼다.

행사는 총 3부로 나눠져 1부는 팝페라가수 박정소의 힐링토크콘서트, 2부는 청소년동아리공연과 경품추첨, 3부는 군민 대상 퀴즈쇼가 진행됐으며 경품추첨은 사전 신청한 청소년에 한해 이뤄졌다. 이날 청소년운영위원회 ‘솔아솔아’에서는 선플캠페인을 함께 진행했다.

힐링토크콘서트를 진행한 팝페라가수 박정소 씨는 “음악 학교를 세계 각 대륙에 한 개씩을 짓는 것을 꿈으로 두고 있기에 아프리카를 찾아갔는데, 아이들이 당장 끼니를 해결하는 것도 힘겨워했다”며 “초반엔 어려움이 있었지만, 이러한 과정을 통해 아이들이 마음의 문을 열고 아프리카에 학교를 만들 수 있었다. 자신이 가진 꿈을 향해 계속해서 도전하는 것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싶다”고 전했다.

이환규 홍성군청소년수련관장은 “이번 청소년축제는 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으로 진행됐지만 온라인으로나마 청소년들의 소통의 장이 되었음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포스트코로나시대에 걸맞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