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준석 서기관 전보, 김승환·전필호 서기관 승진
상태바
오준석 서기관 전보, 김승환·전필호 서기관 승진
  • 한기원 기자
  • 승인 2020.12.31 08: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용섭·정채환·인선미·박종진 5급 사무관 승진 등 381명, 1월 1일자 인사발령

홍성군은 2021년 1월 1일자 381명에 대한 인사를 지난 29일 단행했다. 이번 인사에서 △행정복지국장에 오준석 의회사무국장이 자리를 옮겼으며, △경제문화농업국장에 김승환 기획감사담당관이 △의회사무국장에 전필호 행정지원과장이 4급 서기관으로 승진 발령됐다. 또 △보건소장 직무대리에는 충청남도에서 전입한 이종천 지방보건사무관이 승진요원으로 발령, 보임됐다.

한편 5급 사무관 전보·승진 인사로는 △기획감사담당관에는 이선용 홍북읍장이 △행정지원과장에는 김경환 회계과장이 △안전관리과장에는 김윤태 산림녹지과장이 △민원지적과장에는 김재철 추모공원관리사업소장이 △회계과장에는 조기현 경제과장이 △경제과장에는 한광윤 금마면장이 △해양수산과장에는 최주식 농수산과장이 △보건행정과장에는 강경숙 건강증진과장이 △건강증진과장에는 유승진 보건행정과장이 △홍북읍장에는 안기억 신도시시설관리사업소장이 △금마면장에는 김종희 홍동면장이 △홍동면장에는 이병임 환경과장이 △은하면장에는 강애란 민원지적과장이 △결성면장에는 황선돈 허가건축과장이 자리를 옮겼다.

또 △허가건축과장에는 이용섭 역사문화시설관리사업소장이 △산림녹지과장에는 정채환 산림휴양팀장이 △건강관리과장에는 인선미 보건행정팀장이 △추모공원관리사업소장에는 박종진 신도시시설관리사업소팀장이 5급사무관으로 승진 발령됐다.

한편 5급 승진요원으로는 △비서실장 직무대리에 장영현 행정지원과 △농업정책과장 직무대리 한은석 농수산과 농산팀장 △환경과장 직무대리에는 유철식 환경과 환경정책팀장이 △신도시시설관리사업소장 직무대리에는 최인수 도시재생과 도시기반팀장이 각각 발령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