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수배(기) 통합대회 개최 … 체육인 화합 ‘한마당’
상태바
군수배(기) 통합대회 개최 … 체육인 화합 ‘한마당’
  • 김한얼 기자
  • 승인 2012.04.12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성군 체육회(회장 김석환)는 오는 21일부터 22일 이틀동안 군수배(기) 종목별 경기를 통합 개최한다. 이번 대회는 지난해 이어 두 번째 통합개최로 홍성에서 개최하는 충남도민체전의 전초전 성격이 강하며, 그 시작점으로 의미가 남다른 대회이다. 군은 대회의 효율성과 탄력적 운영을 위해 농구, 궁도, 배구, 탁구 등 4개 종목을 추가시켜 총 14개 종목을 통합개최키로 했다. 이에 올해 두 번째로 군수기 통합대회에 참가하는 각 종목별 단체장들의 각오를 들어봤다. <편집자 주>

 

 

 

 

 

 

홍성군체육회 박성완 사무국장 
작년에 이어 올해도 군수배 통합대회를 치를 수 있게 되어 의미가 남다릅니다. 특히 이번 대회는 내년도에 있을 충남도민체전의 시험대이자 시작점입니다. 아울러 지난해보다 4개 종목이 추가돼 총14개 종목이 확정되었으며, 외형적인 성장과 더불어 내실있는 운영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아직도 부족한 부분이 많지만 지역민과 각 협회 관계자들이 적극적인 협조로 많은 부분이 개선되었고, 대회를 치르는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보완 및 문제점을 하나하나 검토해 더욱 체계적인 행사로 만들 계획입니다. 아무쪼록 지역민의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립니다.

 

 

 

 

 

 

 

 

 

 

 

 

 

축구협회 김연형 회장 
통합군수배대회의 성공적인 안착을 기원하며, 군수배 축구대회는 홍성군 내 단일 대회에서 가장 큰 규모의 클럽팀 및 사회 단체가 참가하는 행사입니다. 그렇기에 지역모두의 행사인 동시에 생활체육 동호인 저변확대에 따른 건강증진과 지역 축구발전에 기여함은 물론 참가팀의 대회 상징성이 가장 크다 하겠습니다. 우리 축구협회는 성공적인 대회를 위해 준비에 만전을 기하고 있으며, 이번 21일부터 22일까지 홍주종합경기장 내 축구 보조경기장에서 개최 됩니다.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립니다.

 

 

 

 

 

 

 

 

 

 

 

 

 

 

 

 

 

게이트볼협회 김장환 회장 
사랑하는 게이트볼동호회원 및 지역민 여러분. 이번에 개최하는 군수기통합대회를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게이트볼 협회는 각 읍·면 대표 11개팀과 250여명의 회원을 바탕으로 지역 생활체육의 한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게이트볼은 노인들만 하는 운동이 아니며,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운동입니다. 이번대회를 계기로 더 많은 분들의 관심과 사랑을 통해 게이트볼의 활성화를 부탁드리며, 또한 군민 건강운동에 중요한 축이 됐으면 좋겠습니다.

 

 

 

 

 

 

 

 

 

 

 

 

 

 

 

 

 

 

 

 

배드민턴협회 차경래 회장 
성공적인 통합군수기 대회 개최를 기원하며,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통합개최를 하게 돼 기쁘게 생각합니다. 이번 대회는 내년 홍성에서 열리는 충남도민체전의 시작점이라고 생각하며, 배드민턴협회도 그에 맞게 변화하려고 합니다. 우선 회원들이 마음놓고 운동할 수 있는 배드민턴 전용구장 건립을 추진하고 있으며, 그 외 배드민턴 등을 할 수 있는 체육시설의 보수를 통해 생활체육을 보다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 중입니다. 아울러 배드민턴 연합회원과 동호인들의 일치 단결하는 모습을 보여 지역민의 자긍심과 긍지를 가질 수 있도록 우리협회는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테니스협회 손세희 회장 
우리 테니스협회는 제6회 홍성군 테니스 대회를 개최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하며, 제2회 가맹단체 통합개최도 축하드립니다. 테니스라는 운동은 민첩성, 유연성 및 육체적 운동과 매너, 스포츠맨 쉽 등 정신적 운동효과와 더불어 게임의 재미까지 느낄 수 있는 고급스포츠로 군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립니다. 나아가 이번 대회를 통해 테니스가 생활스포츠로 더욱 발전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고, 내년에는 더욱 활성화 되기를 기원하며 회원 간의 친목도목를 위해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족구협회 이수돈 회장 
제4회 홍성군수배 족구대회를 통해 지역민에게 족구를 더욱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라며, 통합군수배 대회의 성공적인 운영을 기원합니다. 우리 족구협회는 지역민을 비롯한 족구동호인의 화합과 친목을 더욱 돈독히 다지며, 국민건강 증진과 우리민족 고유의 유일한 구기종목인 족구발전의 한 획이 될 수 있게 노력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리며, 이번대회에서 좋은 경기를 펼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아울러 홍성을 넘어 충남을 대표하는 멋진 대회가 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검도회 진태웅 회장 
푸르름이 더해가는 봄날 통합군수기 대회와 함께 제5회 홍성군수기 검도대회를 치르게 되어 참으로 기쁘게 생각합니다. 아울러 통합대회 개최를 축하드리며, 모든 각 협회단체 대회와 함께 검도대회도 많이 사랑해 주시기 바랍니다. 검도는 예로서 시작하여 예로 끝나는 우리정통무예이며, 상호존중을 중시하는 운동입니다. 이번대회를 통해 군민과 검도인들의 화합과 진정한 예를 느끼는 자리가 되었으면 합니다. 아울러 많은 관심 및 사랑을 가져주시기 바라며, 검도라는 운동을 통해 생활에 활력소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또한 6월에 실시되는 제64회 충남도민체전에서도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볼링협회 허 문 회장 
통합군수배 대회를 축하합니다. 우리지역의 체육행사로 많은 관심과 사랑 속에서 시작되는 만큼 더욱 멋진 게임을 위해 준비할 것입니다. 우리 볼링협회는 지난 12월 300여명의 볼링회원 중에서 치열한 경쟁을 뚫고 선발된 군대표들이 맹훈련을 실시하고 있고, 군수배를 시작점으로 도민체전에서도 순위권에 들어갈 수 있게 열심히 땀방울을 흘리고 있습니다. 특히 볼링은 도민체전의 효자종목으로서 홍성을 넘어서 충남을 대표할 수 있게 노력할 것이며, 이번 대회와 함께 지역민과 기쁨을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바둑협회 김태규 회장 
이번에 제14회를 맞이하는 홍성군수배 바둑대회가 전년도와 달리 체육행사의 효율성 제고 및 예산절감을 위해 체육회 산하 종목을 통합해 대회를 개최함에 따라 홍성바둑협회도 가맹단체와 함께 행사에 참가하게 됨을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바둑이라는 스포츠는 체육회 가맹종목 중 유일한 두뇌 운동이며, 이번대회를 통해 더욱 알리고, 특히 어린 학생들의 건전한 놀이문화 정착 및 정서함양의 계기가 되었으면 합니다. 아울러 바둑협회는 군내 바둑모임의 활성화와 유치원내 바둑프로그램 운영 지원, 청소년수련관 바둑교실 지원, 은하초등학교, 홍주초등학교 등 초등학교 방과후 활동 지원, 홍성교육장배 학생바둑대회 신설 등 꿈나무 육성을 위한 사업도 중점적으로 추진해 지속적인 투자와 노력을 할 것입니다.

 

 

 

 

 

 

 

 

 

 

 

 

 

 

야구협회 박철수 회장 
우선 2012년 군수배(기) 대회를 축하드리며, 이번 대회는 홍성에서 개최하는 2013년 충남도민체전의 시범종목인 야구부분의 진행과 시스템을 미리 점검해 보는 중요한 대회입니다.
그렇기에 지역민의 많은 관심과 지지를 부탁드리며, 저희 협회도 최선의 노력을 할 계획입니다. 이와 함께 야구협회는 지역 내 숙원사업인 야구장 건립을 목표로 다양한 홍보활동과 함께 홍성군 협회 소속 팀의 충남도대회, 전국대회 출전으로 명성을 높이는데 힘을 쏟고 있습니다. 그 결과 충남도야구연합회장기에서 ‘백야팀’이 준우승을 하는 등 가시적인 성과를 보이고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지역 야구 활성화와 저변확대를 통해 지역민의 유익한 운동으로 자리 잡기를 희망합니다.

 

 

 

 

 

 

 

 

 

 

 

 

농구협회 강성현 회장 
우선 홍성군수배 통합대회 개최를 지역 내 생활체육단체로서 축하하며, 성공적인 개최와 홍성군 생활체육의 발전을 기원합니다. 우리 농구협회는 지난 2000년 창립해 매년 3대3농구대회 및 농구협회장기대회를 개최했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지역 내 농구의 저변확대는 물론 체력증진과 쉽게 즐길 수 있는 여가의 한 분야로 자리잡았습니다. 또한 우리 협회는 그간 대내외적인 활발한 활동을 통해 국민체육진흥공단에서 개최하는 각 지역별 대표선발전(충남농구연합회 클럽대항전)의 서해안(홍성)리그를 금년 하반기에 개최할 계획을 갖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번 군수배 대회는 그 전초전인 동시에 실력을 사전점검하고, 지역 대표의 자부심으로 지역을 알릴 수 있는 계기로 지역민의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립니다.

 

 

 

 

 

 

 

 

 

 

 

 

배구협회 홍태순 회장 
올해로 2회째인 통합군수배(기) 대회를 축하드리며, 저희 배구협회를 비롯한 각 협회들은 성공적인 대회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아울러 지역민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배구협회를 통해 저변확대 노력에도 최선을 다 할 방침입니다. 이번 대회는 미리 예선전을 치러, 대회당일에 준결승과 결승전을 치를 예정이며, 2년만에 다시 시작한 협회장기 대회도 5월 말까지 진행하고 있습니다. 군수배기 대회를 비롯한 협회장기 대회를 통해 각 지역 간의 교류와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는 배구환경 조성을 노력할 것입니다. 또한 64회 충남도민체전에서의 우수한 성적을 위해 대표팀을 선발해 훈련 중이며, 7월 중에는 단일대회로 직장 및 동우회 협회장기 대회도 개최해 모두 즐길 수 있게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탁구협회 김동배 회장 
우선 통합군수기 대회를 축하합니다. 탁구협회 창설이래로 처음으로 군수배 통합대회에 참가하게 되어 감회가 새롭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지역민에게 탁구의 진면목을 보여드리고 싶고, 많은 분들이 더욱 즐겨주셨으면 합니다. 우리 탁구협회는 올해로 창설된지 11년 째로 전용구장 확보 등으로 생활체육 저변확대의 노력을 했고, 금년 10월 달에는 홍성군협회장배 대회를 치를 예정이기에 많은 분들의 사랑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궁도협회 김용갑 회장 
먼저 군수배 통합대회가 개최된 점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아울러 우리 궁도협회도 통합대회에 참가하게 돼 기쁘게 생각합니다. 우리 궁도협회는 100여명의 회원을 바탕으로 지속적인 생활체육 활동을 했으며, 이번 대회를 통해 궁도라는 전통 무예를 많은 분께 더욱 알리고 체험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또한 충남도민체전 출전준비를 비롯해 최영장군 탄신기념 대회가 9월 중에 잡혀있어 지역민의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립니다.

 

 

 

 

 

 

 

 

 

 

 

 

 

 

 

 

 

 

 

 

 

골프협회 엄승섭 회장 
먼저 우리지역의 큰 행사를 함께해서 기쁘게 생각합니다. 이번 군수배 대회는 모든 체육가맹단체들이 한날에 대회를 치름으로써 여러 가지 좋은 효과를 보고 있으나, 골프대회는 여건상 그렇지 못해 아쉬움이 있습니다. 외지에서 골프장을 빌려 5월 중순경에 대회를 치를 예정이며, 골프협회도 최선의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4회째를 맞은 군수배 골프대회는 40개팀 160명이 참가할 것으로 예상되며, 멋진 게임을 위해 적극적인 지원을 할 것입니다. 또한 사기를 진작하고 골프인들로 하여금 자긍심을 고취함은 물론 군민의 체육발전에도 많은 도움을 줄 것으로 파악됩니다. 모쪼록 이번 경기를 물심양면으로 도와주시는 군수님과 모든 분께 감사하며, 참여를 원하시는 군민께서는 미리미리 접수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