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8회 남당항 새조개 축제 개막
상태바
제18회 남당항 새조개 축제 개막
  • 이잎새 기자
  • 승인 2021.01.28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NS 등에 영상 게시해 개막 알려
네이버 스토어에 샤브샤브 키트 판매

지난 23일 제18회 남당항 새조개 축제가 온라인을 통해 개막했다.

이번 축제는 집합금지 명령의 이행을 위해 남당항 내에 축제 부스를 별도로 설치하지 않았으며, 남당항축제추진위원회(위원장 정상운)에선 사전에 온라인으로 진행한다는 계획을 밝혔다.

이날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새조개, 채소, 칼국수 면 등이 포함된 ‘새조개 샤브샤브 키트’를 판매 개시해 서부면을 방문하지 않고도 새조개 샤브샤브를 요리할 수 있게 제공했으며, SNS 등 온라인상에 축제 영상을 게시해 새조개 축제의 시작을 알렸다.

정상운 위원장은 “전체적인 축제 프로그램은 비대면·온라인으로 진행되나, 제철인 새조개를 안심하고 드실 수 있게 수시로 회센터 등 새조개 판매처에 대한 소독을 실시하고 있다”며 “아직은 시작 단계고, 나날이 다양한 영상 프로그램들을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판매되는 새조개 키트 등의 축제 상품에 대한 정보는 ‘홍성남당항새조개축제’ 스마트 스토어(https://smartstore.naver.com/namdanghang)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지난 23일 새조개 축제의 개막과 함께 새조개를 맛보러 남당항을 찾아온 사람들.<br>
지난 23일 새조개 축제의 개막과 함께 새조개를 맛보러 남당항을 찾아온 사람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