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세기 역사의 홍성JC 영광 이어갈 것”
상태바
“반세기 역사의 홍성JC 영광 이어갈 것”
  • 한기원 기자
  • 승인 2021.03.31 08: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성청년회의소 2021년도 회장단, 감사 이·취임식
전성수 이임회장이 이상덕 취임회장에게 회장 배지를 전달하고 있다.

홍성청년회의소(이임회장 전성수·취임회장 이상덕)는 지난 22일 마온월드웨딩 크리스탈홀에서 ‘홍성청년회의소 2021년도 회장단, 감사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홍문표 국회의원, 윤용관 홍성군의회 의장, 김성수 홍성교육지원청 교육장, 이종화·조승만 도의원, 김기철·노운규·이병희·문병오 군의원 등 내·외빈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이번 이·취임식 행사는 △표창 시상 △회장단, 감사 이·취임 △취임사 △격려사 △축사 순으로 실시됐다.

이날 취임한 이상덕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47년의 유구한 역사를 가진 명실상부 최고의 청년단체인 홍성청년회의소를 이끌 수 있게 돼 영광이다”라며 “코로나19의 어려움 속에서 침체된 지역사회의 위기를 극복하고, 충남혁신도시 지정이라는 큰 쾌거를 기념하기 위해 홍성에서 12년 만에 개최 예정인 ‘제51차 충남세종지구 지구회원대회’가 희망의 시작에 장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할 것”이라고 다짐했다.

이어 이 회장은 “이 자리를 통해 아낌없는 사랑으로 절 키워주신 부모님께 감사하고, 사랑한다는 말을 전하고 싶다”며 “힘든 여건 속에서도 홍성JC의 발전과 화합을 위해 노력해주신 전성수 이임회장께 존경과 사랑의 마음을 전하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홍성청년회의소 관계자는 “행사에 앞서 사회적 거리두기 1.5단계 관련 지침에 의거해 기관단체에 신고·자문을 구했으며, 제한된 인원으로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행사를 치렀다”고 밝혔다.

이·취임식에 앞서 진행된 대·내외 표창 시상에서 표창 수상자는 아래와 같다.

△지구회장상 김승환, 이재동, 최필규 회원 △홍성군수상 김영민 회원 △국회의원상 정해창 회원 △군의장상 황동연 회원 △자랑스런선배상 정윤희 2020년도 특우회장 △자랑스런후배상 박관형 2019년도 회장 △영광의홍성인상 조성수 홍성소방서 소방장, 최재길 홍남초등학교 교장, 이정석 홍성군청 주무관 △장학금 수상자 지민재(홍성고) 학생, 임청명(홍주고) 학생, 이수정(홍성여고) 학생.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