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성 평등의식 위한 홍성청년 합작
상태바
양성 평등의식 위한 홍성청년 합작
  • 윤신영 기자
  • 승인 2021.09.11 08: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 스타일은 내가 정해-썸남이 틴트를 바른다’
지난달 12일 공개, 지난 7일까지 1400여 조회수

홍성군이 청소년의 양성평등 인식개선과 문화확산을 도모하기 위해 세 번째 웹드라마 ‘내 스타일은 내가 정해-썸남이 틴트를 바른다’를 제작하고 홍성군청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지난 3일 군에 따르면 이번 웹드라마는 지역주민의 눈높이에 맞춘 양성평등 인식개선을 위한 문화사업의 일환으로 지난 5월부터 7월까지 공개모집을 통해 선정된 한국 K-pop고등학교 학생 8명과 담당교사, 연기자 최은지, 서한림 굿펠라즈필름 PD가 참여해 제작됐다.

이번에 제작된 ‘내 스타일은 내가 정해-썸남이 틴트를 바른다’는 성 고정관념을 깨고 남성도 외모를 위해 화장을 할 수 있고, 여성도 치마가 아닌 바지를 입을 수 있다는 내용을 담은 4분 분량의 영상이다.

드라마 제작에 참여한 학생은 “이번 기회를 통해 양성평등 문화를 알리고, 친구들과 뜻깊은 추억을 남길 수 있어 좋았다”라고 소감을 말했다.

담당 교사는 “아이들이 생각한 것 이상으로 적극적으로 참여해줘 좋은 성과가 나왔다”라며 “홍성군 학생들이 새로운 경험을 쌓고 인재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가 다양해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웹드라마 ‘내 스타일은 내가 정해-썸남이 틴트를 바른다’는 지난달 12일 공개돼 지난 7일 현재 조회수 1400여 회를 기록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