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련사가 운영하는 애견카페 #cafe 멍더랜드
상태바
훈련사가 운영하는 애견카페 #cafe 멍더랜드
  • 홍주일보
  • 승인 2022.02.27 08: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로 인해 우리나라를 포함한 전세계가 글로벌 금융위기 수준의 경제위기에 직면했으며, 수많은 자영업자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다. 이에 홍주신문은 일상 회복을 바라는 마음으로‘코로나19 물렀거라, 우리동네 경제 일으키기’ 캠페인을 실시한다.

안녕하세요. cafe 멍더랜드를 운영하고 있는 이서현 훈련사예요. 저희 cafe 멍더랜드는 내포신도시 이주자택지에서 반려견을 위한 행동교정, 호텔링&데이케어, 유치원 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요. 호텔링은 반려견을 하루 이상 장기간 맡기는 경우, 데이케어는 수 시간에서 맡기는 것, 유치원은 반려견들의 사회화를 돕는 과정이에요. 

특히 멍더랜드는 반려견지도사 3급을 비롯한 반려견 관련 자격증만 9개를 소지한 훈련사가 직접 운영하기 때문에 일반적인 애견 카페보다 강아지들의 사고가 적다고 자부하고 있어요.

반려견 아이들에 대한 서비스와 함께 저희 카페 메뉴도 맛있어요. 전 벌써 6년째 카페의 바리스타 역할을 하고 있고 매일 원두를 점검해 일정한 커피 맛을 내고 있는데 손님들이 커피가 맛있다고 많이 찾으신답니다.

영업시간은 평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이고 주말에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까지입니다. 매주 금요일은 정기휴일이에요.

저희 카페를 찾는 반려견주 분들에게 부탁드릴 점은 자신의 개가 견주에게는 착한 개이지만 다른 사람이나 다른 개들에게는 무서운 개가 될 수 있다는 점을 꼭 알아주셨으면 해요. 카페를 이용하는 다른 반려견과 손님들을 위한 훈련사의 안내에 꼭 따라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대표 이서현  ::  충남 홍성군 홍북읍 애향6길 23  :: 041-633-5462  ::  인스타그램 mung_the_land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