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가을 서울에서 ‘홍성고 동문’ 모두 모인다”
상태바
“올 가을 서울에서 ‘홍성고 동문’ 모두 모인다”
  • 한기원 기자
  • 승인 2022.05.03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달 30일, 홍성고등학교총동문회 이사회 개최
5월 개최 예정됐던 ‘동문화합 체육대회’ 취소 결정
10월 열리는 재경체육행사 성대하게 개최할 예정
이사회를 마친 홍성고등학교총동문회 관계자들이 잠시 마스크를 벗고 기념사진을 촬영한 모습.
이사회를 마친 홍성고등학교총동문회 관계자들이 잠시 마스크를 벗고 기념사진을 촬영한 모습.

홍성고등학교총동문회(회장 홍일표)는 지난달 30일 마온월드 웨딩홀에서 동문 80여 명이 함께한 가운데 2022년도 홍성고등학교총동문회 이사회를 개최했다.

정택동(28회) 정책위원장의 개회 선언으로 시작된 이번 이사회는 유성순(28회) 상임부회장의 내·외빈 소개 △홍일표(28회) 총동문회장의 인사말 △이기세(33회) 교장의 학교운영 현황보고 △사업추진 현황 및 회비납부 현황 보고로 이어졌으며, 이어진 △안건 심의에서는 ‘동문화합 체육대회 개최 여부’에 대한 논의가 이뤄졌다.

홍일표 총동문회장은 “어려운 시기에 오랜만에 선·후배 동문을 만나 뵙게 되어 정말 기쁘다”라면서 “코로나 사태가 점차 완화되면서 이번 동문화합 체육대회 등 반갑게 동문을 만날 수 있는 기회가 열리게 됨에 따라 이번 이사회를 개최하게 됐다”라며 인사말을 전했다.

이어 이기세 교장은 재학생과 서울대생 간의 멘토-멘티 관계 형성을 통해 서울대를 비롯한 여러 명문대로 진학한 학생들의 성과를 안내하며 호서 명문교의 위상과 재학생들의 인성 함양을 위한 다양한 활동 등 학교운영 현황보고를 실시했다.

한편, 총동문회는 이번 이사회를 통해 2022년도 동문화합 체육대회 개최 취소를 결정하고, 10월경 치러질 재경홍성고총동문회 체육대회 및 동문의날 행사에 재향 동문이 함께해 성대한 자리를 만들고, 지난 2020년 개최를 준비했던 주관기수(58회)가 내년 5월 정상적으로 2023년도 동문화합 체육대회를 개최하기로 결정했다.
 

사회를 맡은 김종학(36회) 사무총장이 이사회가 시작될 것을 알리고 있다. 
정택동(28회) 정책위원장이 개회 선언을 하고 있다.
이사회에 참석한 기수별 이사들이 자리에 착석해 있다.
유성순(28회) 상임부회장이 내·외빈 소개를 하고 있다.
이사회에 참석한 이기세(33회) 홍성고등학교장이 재학생 진학 성적 등 학교운영 현황을 보고하고 있다.
홍일표(28회) 총동문회장이 환하게 웃으며 이사회에 참석한 동문들에게 인사말을 전하고 있다.
동문화합 체육대회 주관기수 이기용(58회) 대회장이 선배 동문에게 거수경례 하며 존경심을 표하고 있다.
김종호(30회) 차기 총동문회장이 선후배 동문에게 인사를 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