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발전을 위해 봉사하고 실천하겠습니다”
상태바
“지역발전을 위해 봉사하고 실천하겠습니다”
  • 황희재 기자
  • 승인 2022.06.18 0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주로타리클럽 회장·임원 이·취임식
김재권 회장 이임·배수진 회장 취임

홍주로타리클럽(이임회장 김재권·취임회장 배수진)은 지난 9일 리첸시아웨딩컨벤션에서 ‘회장 및 임원 이·취임식’을 개최됐다.<사진>

행사는 △개회선언·타종 △국민의례 △로타리송 제창 △내빈소개 △연혁·활동보고 △공로패·감사패 수여 △이임사 △클럽기 인수인계 △취임사 △신임임원 소개 △총재 치사 △격려사 △축사 △폐회선언·타종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이날 이·취임식을 통해 제28대 김재권 회장이 이임했고, 제29대 회장으로 배수진 회장이 새롭게 취임했다. 김재권 이임회장은 이임사에서 “지난 1년의 시간은 회원과 임원 여러분들께서 봉사로 삶의 변화를 실현해왔다”라며 “오늘 취임하는 청송 배수진 회장께서 홍주로타리클럽 회장을 맡아 탁월한 리더십과 소통으로 멋진 한 해, 한 단계 더 도약하는 해가 되리라 믿어 의심치 않는다”라고 전했다.

배수진 취임회장은 “우리 홍주로타리클럽은 28년 유구한 역사 속 명실상부한 명품 클럽”이라며 “제29대 회장으로서 그동안 이끌어주신 역대 회장님들의 뜻을 이어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봉사하고 실천하는 회장이 될 것을 약속드린다”라고 말했다.

이어 “코로나19로 인한 힘든 여건 속에서도 홍주로타리클럽의 발전과 화합을 위해 노력해주신 한솔 김재권 회장님과 조수정 총무님 그리고 클럽 회원님들에게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이서영 국제로타리 3620지구 총재, 홍주고 인터랙트클럽, 홍문표 국회의원, 이용록 홍성군수 당선인 등 수많은 내빈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