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 축사] “민의와 민심을 대변하는 홍주신문”
상태바
[창간 축사] “민의와 민심을 대변하는 홍주신문”
  • 홍주일보
  • 승인 2022.07.16 0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문표 국회의원(홍성·예산)

홍주신문 창간 15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홍성군과 함께 성장해오며 어려운 여건에서도 정론직필의 사명감과 뜨거운 열정으로 홍주신문을 이끌어 오신 한관우 대표이사님을 비롯한 임직원 노고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우리 홍성군은 새로운 도약을 눈앞에 두고 있습니다. 충남도청 소재지 위상에 걸맞게 충남내포혁신도시 지정을 통한 공공기관 유치의 청사진을 마련하며 이제 충남을 대표하는 행정 거점도시로 거듭날 것입니다. 특히 서해선 KTX 고속철도망 구축이 확정됨에 따라 홍성에서 서울까지 40분 시대가 개막돼 관광산업과 지역 경제 활성화뿐만 아니라 내포신도시의 공공기관과 기업 유치에 더욱 탄력을 받을 것입니다. 이는 충남혁신도시 완성을 위한 또 하나의 발판의 위대한 역사이자 더 큰 완성을 향한 마중물이 될 것입니다. 이러한 중차대한 시기에 올바른 군민의 여론을 대변하고 미래의 청사진을 밝히는 지역신문의 역할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합니다.

앞으로도 날카로운 통찰력으로 지역사회의 정치·경제·사회 문제현안을 발굴하고 실질적인 개선책을 제시해주길 바라며, ‘새 충남도청 시대, 홍성의 희망언론 행복신문’을 표방하는 홍주신문이 홍성군민과 진정으로 소통하며 미담과 희로애락을 나눌 수 있는 최고의 지역언론으로 성장 발전할 것을 기대합니다.

다시 한번 홍주신문 창간 15주년을 축하드리며, 민의와 민심을 대변하는 홍주신문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