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동면민 체육대회 “홍동인이 하나 된 홍동의 가을”
상태바
홍동면민 체육대회 “홍동인이 하나 된 홍동의 가을”
  • 황희재 기자
  • 승인 2022.10.01 08: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15회 홍동면민 체육대회·화합한마당
국민의례를 하고 있는 홍동면민들의 모습.

홍동면체육회(회장 이기왕)가 주관하고 홍동면이장협의회, 홍동면기관단체협의회가 후원한 ‘제15회 홍동면민 체육대회 및 화합한마당’ 행사가 지난 25일 홍동중학교 운동장에서 개최됐다.

이날 행사는 식전행사(풍물 길놀이, 난타, 밴드공연)에 이어 개회식(△내빈소개 △개식통고 및 국민의례 △개회선언 △유공자 표창 △환영사 △대회사 △격려사 △축사 △선수대표 선서 △경기규칙 설명 △장내정리), 체육행사(△혼합계주 △한궁 △공굴리기 △피구), 면민노래자랑(면민 화합노래자랑 △가수공연 △경품지급) 순으로 진행됐다. 특히 체육행사 중 피구 경기에는 마을주민과 출향인이 함께 출전해 화합과 끈끈한 우정을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아울러 이날 유공자 표창순서에서는 △조정구(군수 표창) △신옥숙(군의장 표창) △조권영·김기일·김주표(국회의원 표창) △유희영(군 체육회장 표창) △이해권(면장 표창) △이상구(면 체육회장 표창) 등의 면민들이 표창을 수상해 홍동의 위상을 높였다.

이기왕 홍동면체육회장은 개회사를 통해 “풍요로운 계절에 체육대회·화합한마당을 개최해 면민 여러분을 비롯한 귀빈들을 모신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코로나19라는 큰 어려움을 딛고 오랜만에 개최하는 대회인 만큼 마음껏 웃고 떠들며 모두가 화합하고 즐기는 축제의 장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태기 홍동면장은 환영사에서 “이번 행사는 면민들의 건강증진은 물론 끈끈한 우정과 화합을 다지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오늘의 즐거움과 기쁨을 활력소로 삼아 앞으로 각자가 계획한 일들을 모두 이루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