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마음은 언제나 홍남초등학교에… 빗줄기에도 성황리 성료
상태바
내 마음은 언제나 홍남초등학교에… 빗줄기에도 성황리 성료
  • 정다운 기자
  • 승인 2022.10.15 08: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남초등학교 총동문회 및 제28차 기별체육대회를 개최

홍남초등학교총동문회(회장 고경화)가 지난 9일 홍남초 운동장 일원에서 ‘홍남초등학교 총동문회 및 제28차 기별체육대회를 개최했다.<사진>

4년 만에 열린 기별체육대회는 빗속에서 진행됐다. 이날 행사는 홍문표 국회의원, 이종화 도의원, 이용록 홍성군수, 이선균 의장, 권영식 군의원, 최선경 군의원, 김은미 군의원, 최재길 홍남초등학교 교장, 학교 관계자 등 수많은 내외빈이 참여해 자리를 빛냈다.

행사는 홍남초등학교에 재학생들의 풍물놀이 연주를 시작으로 개회식(△개회선언 △국민의례 △공로패 및 감사패 증정 △대회사 △환영사 △축사 △축사 △선수 대표선서 △교가제창) 체육행사(△행운권 추첨 △장기자랑 및 시상) 장내 정리, 성적발표, 폐회 순으로 진행됐다. 경기규칙 설명과 일부 체육행사 등은 기상악화로 생략했다.

아울러 공로패 및 감사패 전달식에서는 △19회 엄태종(공로패) △22회 노운규‧박현식(공로패) △14회 권영식(자랑스런 홍남인 상) △4회 이상권(감사패)이 수상하며 자리를 빛냈다.

최재길 교장은 “자랑하기로 하면 끝이 없는 것이 우리 홍남초등학교다. 군 관계자 등 의원들이 도와준다면 앞으로 더 발전할 것”이라면서 “이 자리에 계신 모든 분께 감사를 드린다며 최고의 후배들을 양성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홍남초등학교는 지난 1963년 개교해 1만 4911명의 졸업생을 배출한 초등학교의 요람이다. 최근 전국최초로 인공지능환경을 조성해 교육부, EBS, 한국과학창의재단 등에서 답사를 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