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운대, ‘2022 KOREA 월드푸드 챔피언십’ 대상
상태바
청운대, ‘2022 KOREA 월드푸드 챔피언십’ 대상
  • 황희재 기자
  • 승인 2022.11.08 08: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최고 수준의 요리실력 뽐내
호텔조리식당경영학과 54명 참가
KOREA 월드푸드 챔피언십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청운대 학생들의 모습.
KOREA 월드푸드 챔피언십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청운대 학생들의 모습.

청운대학교 호텔조리식당경영학과가 지난달 28일부터 30일까지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열린 ‘2022 KOREA 월드푸드 챔피언십’에 출전해 대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달성했다.<사진>

(사)한국조리협회와 (사)조리기능장려협회, (사)집단급식조리협회가 주최한 이번 행사에는 전국에서 약 2350여 명이 참가해 경쟁을 펼쳤고 청운대 호텔조리식당경영학과는 라이브 요리경연과 테이블셋팅, 개인전시부분 등 11개 팀 54명이 참가했다.

청운대는 5인 라이브요리부문에서 대상(해양수산부장관상) 1팀, 우수상(국회의원상) 1팀, 금메달 6팀이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고, 길라델리(초콜렛 디저트) 부문에서는 최우수상(aT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사장) 1팀, 금메달 2팀, 은메달 2팀, 테이블셋팅 은메달, 개인전시 부문 금메달 등 참가자 전원이 상을 수상했다. 

5인 라이브요리 부문에서 대상을 받은 박규태 학생은 “학교의 지원과 지도 덕분에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었다”며 “끊임없는 노력으로 학교와 학과의 글로벌 경쟁력을 갖추로 명성을 높일 수 잇도록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배인호 청운대 호텔조리식당경영학과 학과장은 “최고의 성적으로 학과와 학교의 명예를 드높인 제자들이 자랑스럽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