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운대, ‘감성놀이터 판타지 박스’ 무료초대
상태바
청운대, ‘감성놀이터 판타지 박스’ 무료초대
  • 황희재 기자
  • 승인 2022.11.15 08: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버세대 대상 융복합 콘텐츠
홀로그램과 뮤지컬·무용공연 등
감성놀이터 판타지 박스 행사 안내 포스터.
감성놀이터 판타지 박스 행사 안내 포스터.

청운대학교(총장 이우종)가 오는 18과 19일 융합콘텐츠 ‘실버세대 감성 놀이터 판타지박스ver3.(이하 판타지박스)’를 청운대 BMEC 스튜디오에서 무료로 선보인다.

판타지박스는 한국콘텐츠진흥원의 콘텐츠원캠퍼스 구축운영사업과 연계해 3년째 진행하고 있는 융복합 교육프로젝트 결과물이다. 서민들의 삶을 노래로 그린 배호를 홀로그램을 통해 다시 만나는 인트로 공연을 시작으로 1부 뮤지컬, 2부 무용공연이 펼쳐진다.

창작뮤지컬 ‘안녕(See You Again)’은 엄마와 딸이 현재와 과거의 시간을 넘나들며 서로를 이해하는 과정을 그린 관객 참여형 공연이다. 해당 작품은 청운대 공연기획경영학과 학생들이 시나리오부터 배우, 연출 등 모든 과정에 참여했으며 실용음악과 학생들이 작곡을 담당했다.

2부 순서인 ‘Dive In Ocean’은 맵핑전시와 무용을 결합한 작품이다. 해양환경오염을 주제로 프로젝션 맵핑을 통해 해양오염의 심각성을 보여주며, 인간의 행동이 자연과 다른 생물에게 어떤 영향을 주고 있는지 다룬다.

공연은 18일 오후 4시와 8시, 19일 오후 2시와 6시 청운대 BMEC 스튜디오에서 총 4회에 걸쳐 진행되며 선착순 예약을 받는다. 자세한 문의는 041-631-3801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