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부면민 다함께 어우러진 주민자치 한마당
상태바
서부면민 다함께 어우러진 주민자치 한마당
  • 황희재 기자
  • 승인 2022.12.16 0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민자치 프로그램 발표회·실버사랑 문화행사
“삶의 질 향상과 보람 있는 여가활동의 중심”
지난 9일 열린 서부면 주민자치 프로그램 발표회.
지난 9일 열린 서부면 주민자치 프로그램 발표회.

‘2022년 서부면 주민자치 프로그램 발표회 및 실버사랑 문화행사’가 지난 9일 서부면 문화누리센터에서 개최됐다. 서부면 주민자치위원회가 주최·주관하고 서부면 기관단체협의회가 후원한 이번 행사는 1부 의식행사와 2부 프로그램 발표회로 진행됐다.

1부 표창패 수여 순서에서는 박현규, 유오임 씨가 홍성군수 표창, 장순희 씨가 홍성군의회 의장 표창, 엄익홍 씨가 주민자치협의회장 표창, 차옥란 씨가 주민자치위원장 표창을 수여 받았다.

2부에서는 초대가수의 송요선 씨의 공연에 이어 △농악 △건강체조 △색소폰 △민요 △초대가수 △라인댄스 △노래교실 △난타 등 주민자치 프로그램 발표회가 이어졌고 초대가수 현승현 씨의 공연을 끝으로 2부 순서가 모두 마무리 됐다.

특히 공연 중간에 면민들의 요청으로 무대에 오른 이용록 군수가 노래를 불러 행사 분위기를 한껏 고취시켰다. 

김관진 서부면 주민자치위원장은 “그동안 수강생들을 위해 정성을 다해 지도해주신 강사님들과 오늘 발표회를 위해 열심히 연습한 수강생들에게 정말 수고 많았다는 말을 전하고 싶다”며 “오늘 발표회가 더 나은 성장을 위한 큰 발판의 기회가 되길 바라고 앞으로도 주민의 삶의 질 향상과 보람 있는 여가활동의 중심이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