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우쿠우 홍성내포점, 사랑의 후원금 전달
상태바
쿠우쿠우 홍성내포점, 사랑의 후원금 전달
  • 한기원 기자
  • 승인 2022.12.20 15: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쿠우쿠우 홍성내포점(대표 이혜진)은 지난 15일 송년행사 ‘고생했어you, 다시 시작해you’에 참석해 장애인의 꿈과 희망을 키워나가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한국지체장애인협회 홍성군장애인보호작업장(원장 김호현)에 후원금(50만 원) 전달식을 진행했다.<사진>

이혜진 대표는 “시설 이용자들에게 따뜻한 온기로 조금이라고 도움이 되길 바라며,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시기이기에 많은 후원을 하지 못해 죄송하다”며 “내년에는 시설 이용자들에게 따뜻한 온정이 전달되도록 더 많은 후원금을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호현 원장은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자립을 위해 달려가는 중증장애인들을 위해 쿠우쿠우에서 주시는 사랑의 후원에 감사드리며, 지속적으로 장애인복지에 관심을 가지고 꾸준하게 사랑을 전달하는 후원자, 자원봉사자분들에게도 감사드린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한편, ㈜쿠우쿠우는 전국에 120여 개 매장을 가진 프랜차이즈로 매년 전국 각 지점별로 취약계층이나 사회복지 서비스 확대를 위해 생물품 지원, 식사후원 등 다양한 후원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으며, ㈜쿠우쿠우 홍성내포점은 지난 2019년에도 후원 등 지역사회 나눔을 실천했으나 이후 코로나19로 잠시 휴업하다가 다시 따뜻한 온정을 나누게 돼 지역사회에 귀감이 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