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 전용 ‘문화공간 카페’ 조성해 운영하겠다”
상태바
“청소년 전용 ‘문화공간 카페’ 조성해 운영하겠다”
  • 최효진 기자
  • 승인 2022.12.30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소년복지재단, ‘2022년 제8회 이사회’ 개최
주요업무 추진실적·내년 주요업무 계획보고

(재)홍성군청소년복지재단(이사장 정한율)이 지난 12월 28일 ‘2022년 제8회 이사회’를 개최했다. 이 날 자리에는 이사회 임원들과 함께 재단 사무국, 홍성군청소년수련관, 광천문화의 집, 홍성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들은 각 사업 주체별로 2022년 주요성과 및 2023년 주요 업무계획에 대해 보고했다. 먼저 재단 사무국장은 재단의 주요 추진성과로 △재단 홈페이지 구축 △퇴금연금제도 도입 △기관 및 청소년 활동 우수사례 △공모사업 선정 △지역주민 간담회 ‘소통’ 진행 및 설문조사 실시 △청소년복지서비스 효율성 강화를 위한 상담복지센터 이전 등을 보고했다.

내년 재단 주요 업무계획으로는 △재단 중장기 발전계획(5개년) 수립 △재단 정기 간담회 운영 △청소년 활동지원 내실화, 직원 역량 강화 △청소년 전용 문화공간 카페 조성 및 운영 △지역 사회와 함께하는 재단 운영 △청소년 주도의 환경 조성 △일상 생활 속에서의 위기 상황 대처 능력 강화 등을 논의됐다.

이 외에도 각 산하기관별로 2022년 주요 업무 성과 및 2023년 업무계획 보고를 실시했다.

정한율 이사장은 "홍성을 빛낼 10대 군정 과제에 선정됐다. 여기 이사님들과 직원분들이 노력해 주신 결과다.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이사회에는 새롭게 선임된 김옥태, 모영선 이사가 처음으로 이사회에 참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