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 “군민 목소리에 귀 기울여 민생 정치 실현”
상태바
[신년사] “군민 목소리에 귀 기울여 민생 정치 실현”
  • 홍주일보
  • 승인 2023.01.05 08: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문표 국회의원

존경하고 사랑하는 홍주일보 독자 여러분! 그리고 홍성군민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국회의원 홍문표입니다. 희망찬 2023년 계묘년 토끼띠를 맞아 모든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함께하시고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지난 한 해를 돌아보면, 참으로 다사다난한 한 해였습니다. 다행히 코로나의 기세는 다소 꺾였지만, 3년째 마스크를 써야 할 정도로 일상의 회복은 더뎠고, 그 충격과 여파는 컸습니다. 특히 세계적으로 경제 한파(寒波)가 불어닥쳐, 우리 경제는 초유의 저성장과 고물가, 고금리, 고환율의 ‘3중고’를 겪어야 했습니다.

하지만 절망 속에서 희망을 본 해이기도 했습니다.  분한 성원과 지지를 보내주신 덕분에 정의와 공정을 내세운 윤석열 새정부가 탄생했으며 이용록 홍성군수를 비롯한 국민의힘 홍성군 출마자들이 큰 승리를 거둘 수 있었습니다. 이 자리를 빌어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저 역시 2023년 새해에도 막중한 책임감을 갖고 홍성군민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민생정치 실현에 앞장설 것을 약속드리며, 홍성군민이 베풀어 주신 큰 사랑에 보답하고 지역발전 향상을 위해 더욱 정진해 나갈 것을 약속드립니다.

끝으로 홍성군민께 신년인사를 통해 찾아뵐 수 있도록 배려해 주신 홍주일보에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2023년 새해에도 변함없이 지역 정론지의 역할을 다해주시길 진심으로 기대합니다.

2023년 한해 홍성군민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함께하기를 기원합니다. 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