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심·낭만 그리고 추억 속으로
상태바
동심·낭만 그리고 추억 속으로
  • 박주창 기자
  • 승인 2012.10.08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결성중 제16차 기별체육대회·총동문회

동문 상호간의 사랑과 우정을 나누고 화합을 위한 결성중학교총동문회(회장 최광은) 및 제16차 기별체육대회(대회장 전성모·사진)가 오는 14일 오전 10시에 결성중학교 대운장에서 열린다.

올해 기별체육대회는 배구, 릴레이달리기, 페널티킥 축구, 단체 줄다리기, 훌라우프 등의 체육경기와 함께 경품추첨 이벤트, 향토가수 유준씨의 사회로 기수별 노래자랑이 열려 동문들의 흥을 돋을 예정이다.
박우신 주관기수 사무국장은 “현재 모교 학생들을 상대로 장학금을 주는 방향보다는, 학교발전기금으로 모교에 직접 전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대회를 주관하는 전성모 대회장은 “이번 행사는 동문들의 화합을 도모하는 것이며, 15회 동창들이 십시일반 도움을 주고 서로 한마음으로 준비에 임해줘서 감사하다”며 “이번 체육대회를 통해 어릴 적 뛰어놀던 동심에 빠져보길 바라면서 모든 동문들이 모교 교정에서 고향과 모교 발전을 염원할 수 있길 바란다. 특히 요즘 시골에 있는 학교들이 학생수가 줄어들면서, 폐교나 통합되는 곳이 많은데 이럴 때일수록 모교를 위해 동문들이 더욱 힘을 합쳐 모여야 한다”고 말했다.

한편, 주관기수는 출향동문들을 위해 전세버스를 마련했으며, 버스는 행사 당일 오전 7시 영등포역 신세계백화점 앞에서 출발할 예정이다.

결성중 제16차 기별체육대회 주관기수 임원진은 다음과 같다.
△대회장 전성모 △동기회장 박정서 △부대회장 최응수, 박천규, 장형진, 이철희, 최효선 △추진위원장 김순제 △기획국장 한만홍, 이창숙, 민관기 △사무국장 박우신 △재무국장 정보영 △홍보국장 최진관, 이헌숙, 임관영, 김경미, 이준옥, 이정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