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위는 물러가라, 군민과 함께하는 음악의 향연
상태바
무더위는 물러가라, 군민과 함께하는 음악의 향연
  • 박승원 기자
  • 승인 2023.06.22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9회 홍성군립오케스트라 정기연주회 개최

‘제9회 홍성군립오케스트라 정기연주회’가 오는 26일 오후 5시 홍성문화원에서 무료로 열린다.

이번 정기연주회는 ‘친구들아, 역재방죽으로 모여라’는 부제를 달고 어린이와 부모님이 같이 즐길 수 있는 음악회로 기획됐으며, 애니메이션과 영화 OST 등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음악으로 채워졌다.

특히 연주를 듣는 동시에 영상이 함께 제공돼 눈과 귀가 즐거운 입체적인 느낌을 받을 수 있도록 준비했으며, 아이들이 좋아하는 만화영화 음악과 부모 세대가 좋아하는 옛날 만화영화 음악들 또한 서로 만남을 이룰 예정이다.

성주진 지휘자가 이끄는 홍성군립오케스트라와 소프라노 최선주, 테너 이기용이 다양한 뮤지컬 음악을 아름다운 목소리로 해석한 작품을 선보이고 콘서트가이드 노지영의 친절한 해설이 곁들어져 편안하게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이번 음악회는 크게 세 개의 파트로 나뉘는데 첫 번째 파트는 오케스트라만의 웅장한 서곡과 두 가수가 뮤지컬 하이라이트를 연주한다.

이어서 두 번째 파트는 미국 애니매이션 ost를 LED 영상과 함께 실감나게 연주, 마지막 세 번째는 일본 애니매이션 ost를 역시 예술적으로 편집된 LED 영상과 함께 상영된다.

아이들이 부모들과 소통하며 즐길 수 있는 이번 공연은 벌써부터 지역 아이들로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부모님에겐 어린 시절의 향수를 물씬 전달할 예정이다.

최건환 홍주문화관광재단 대표이사는 “홍성군립오케스트라의 이번 정기연주회는 가족의 소중함을 느낄 수 있고 다양한 세대가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공연”이라며 군민들의 많은 관람을 당부했다.

티켓은 전석 무료이며, 자세한 사항은 홍주문화관광재단(041-634-8703)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