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성로컬뮤직페스티벌’ 성황리 개최
상태바
‘홍성로컬뮤직페스티벌’ 성황리 개최
  • 박승원 기자
  • 승인 2023.09.12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2회 홍성군 청년의 날 기념행사

홍성군은 지난 9일 청년의 권리 보장·청년 발전의 중요성을 알리고 청년들간의 네트워크를 강화하기 위한 제2회 청년의 날 기념행사 ‘홍성로컬뮤직페스티벌’을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사진>

작년에 이어 두 번째로 개최된 홍성군 청년의 날 기념행사는 1부 청년의 날 기념식을 시작으로 2부 현재의 청년, 과거의 청년(중년), 미래의 청년(청소년)까지 함께할 수 있는 로컬뮤직페스티벌로 기획돼 지역 청년들의 끼와 역량을 발산하는 축제의 장으로 진행됐다.

여하정에서 개최된 이날 행사는 청운대 뮤지컬학과 학생들이 선보인 뮤지컬 공연과 청년 밴드의 열정적인 노래가 무대를 달구었고, 청소년 댄스버스킹과 합기도 공연 등 화려한 퍼포먼스를 통해 청년은 물론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1000여 명의 군민의 열광적인 호응을 얻었다.

한편에서는 홍성군 취업지원센터, 고용복지센터를 비롯해 자원봉사센터, 가족센터, 청운대·혜전대 학생들, 관내 청년 단체 등 다양한 기관에서 홍보‧체험·먹거리 부스를 운영했다. 특히 제과·제빵, 걱정인형 키링 만들기 등 내 손으로 직접 만들어보는 체험부스를 운영해 가족단위 군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이끌어냈다.

이용록 홍성군수는 “청년들이 기획하고 운영한 행사에 많은 군민이 즐길 수 있었던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여러 방면으로 청년을 지원하는 홍성군이 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