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0대 주정영 신임대장 취임
상태바
제10대 주정영 신임대장 취임
  • 김문환 기자
  • 승인 2008.01.08 1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동 자율방범대 이·취임식 개최

정직, 질서, 창조의 이념을 실천하며 혁신의 정신과 희생봉사의 자세로 정의구현의 역사적 사명을 완수한다는 행동강령 아래 홍동 자율방범대 제10대 대장 이·취임식이 지난 5일 홍동면사무소에서 개최된 가운데 주정영 신임대장이 취임됐다.
이날 이·취임식은 김기창 총무부장의 사회로 진행되었으며 주인섭 조장의 자율방법대 행동강령 낭독으로 모든 순서를 시작했다.
특히 이날 행사에서는 지역안정 및 자율방범대의 발전에 일익을 담당한 대원들에 대한 각종 수상이 수여돼 그 의미를 더했다.
수상자로는 ▲홍동 자율방범대장 감사패 장영순(홍동면 화신리), 한철구(홍동면 홍원리), 배성진(홍성읍 남장리) ▲홍동 자율방범대장 표창패 김경애(홍동 여성자율 방범대) ▲기관사회 단체장 공로패 정현진(이임대장) ▲자율방범대 연합대장 표창패 인병우(홍동자율방범대), 주진탁(홍동자율방범대), 신정우(홍동자율방범대) ▲제직기념 및 공로패 정현진(이임대장) 등이다.
정현진 이임대장은 이임사를 통해 “지난 임기 동안 부족하고 미흡한 가운데에도 믿고 따라와 준 대원들게 감사한다”며 “새로 취임하는 주정영 대장과 아울러 더욱 자율방범대의 발전과 지역의 안정을 위해 힘쓸 것을 약속 드린다”고 말했다.
또한 주정영 신임 대장은 “역대 대장님들의 뜻을 이어 받아 더욱 성숙된 홍동자율방범대가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며 “화합과 단결 속에 평화로운 홍동을 만드는데 혼신의 힘을 다 할 것을 이 자리를 빌어 약속 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이·취임식에는 이은태 도의원을 비롯한 김영수 홍동면장, 이흥실 홍성자율방범대 연합대장, 광천 자율방범대 이재훈 부대장 등 군내 각 지역 자율방범 대원 등 200여명이 참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