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고인은 하나! 홍고사랑! 동문사랑!”
상태바
홍고인은 하나! 홍고사랑! 동문사랑!”
  • 한기원 기자
  • 승인 2023.11.04 0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경홍성고등학교총동문회 제20차 체육대회·동문의 날
지난달 29일 열린 ‘재경홍성고총동문회 제20차 체육대회·동문의 날’행사 모습.
지난달 29일 열린 ‘재경홍성고총동문회 제20차 체육대회·동문의 날’행사 모습.

재경홍성고등학교총동문회(회장 정성영·34회)는 지난달 29일 과천 관문실내체육공원에서 ‘제20차 체육대회·동문의 날’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홍고인은 하나! 홍고사랑! 동문사랑!’이란 슬로건 아래 홍성고 34회 동창회와 44회 동창회가 공동으로 주관했으며, 홍성고등학교총동문회(회장 김종호·30회)가 이번 행사를 함께 후원했다.

정성영 재경홍성고등학교총동문회장은 “오늘 이 행사를 축하해 주고, 함께 만끽하기 위해 황금 같은 주말에 참석해 주신 동문과 내·외빈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면서 “역대 재경총동문회장님들과 동문산악회장, 총동문회장님들의 진정으로 동무을 사랑하는 선동후사의 마음에 진심으로 존경과 감사를 표하고 싶다”고 말했다.

김종호 홍성고등학교총동문회장은 “높고 푸른 가을하늘 아래 이번 행사가 성대히 개최될 수 있도록 노력해 주신 정성영 회장을 비롯한 임원 여러분께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면서 “총동문회장으로서 총동문회관 건립을 추진하고 있으니 동문 여러분의 적극적인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한편 오병곤(34회), 이승창(44회) 동문은 이날 공로패를 수여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