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성DMO, 숙박 활성화를 위한 포럼 개최
상태바
홍성DMO, 숙박 활성화를 위한 포럼 개최
  • 한기원 기자
  • 승인 2023.11.10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쟁력 있는 숙박 환경 기반을 위한 숙박 활성화 포럼

홍성군은 체류관광 활성화 및 홍성 숙박 환경 개선을 위해 오는 15일 청운대학교 청운홀에서 ‘숙박 활성화 포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홍성DMO사업단에서 주관하는 숙박 활성화 포럼은 지난 5월 생활인구 유입증대를 위한 활성화 방안 포럼 이후 두 번째로 진행하는 포럼으로 경쟁력 있는 숙박 환경 기반을 마련하기 위한 포럼이다.

이번 포럼은 최승묵 청운대 교수의 국내·외 숙박 트렌드 주제 발표를 시작으로 지역다운레이블 장상기 대표의 지역 숙박 마을 호텔로의 도전, 숙소발전소 김은총 대표의 지역 숙박과 OTA 플랫폼 주제로 각각 발표할 예정이다.

이어 주제 토론에는 김영준 홍성DMO사업단 단장이 좌장을 맡고 이지운 도기더스테이 대표, 석은주 배롱나무집 대표, 송점순 오서산 펜션 마을 사무장 등이 주제 발표 참가자와 함께 토론에 참여할 계획이다.

포럼 참여 희망자는 14일까지 포스터의 QR코드를 통해 신청 접수하거나 홍성DMO사업단(041-977-0700)으로 문의하면 된다.

황선돈 군 문화관광과장은 “이번 포럼을 통해 지역관광 체류시간과 관광 만족도를 증가시킬 수 있는 숙박환경을 조성해 지역관광 활성화에 이바지할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홍성DMO사업단은 홍성군과 함께 관광, 축제 등 홍성의 지속 가능한 지역관광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3년 연속 전국 유일 지자체 지역관광추진조직(DMO) 평가 순위 1위를 수상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