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서부면 주민총회 개최
상태바
제1회 서부면 주민총회 개최
  • 박승원 기자
  • 승인 2023.11.17 0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을의 특색 살려 주민들이 직접 의제 발굴·제안”

서부면주민자치회(회장 김관진)는 지난 11일 서부초등학교 우심관에서 이용록 군수, 장영현 서부면장, 이선균 군의회 의장, 김덕배 군의원, 기관장을 비롯한 주민 1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사진>

이번 주민총회 식순은 △1부 의식행사: 풍물·색소폰 연주, 내빈소개, 개회선언, 국민의례, 표창패 수여, 감사패 수여, 개회사, 환영사, 축사 △2부 운영보고·마을의제 발표: 주민자치 프로그램 발표, 1기 주민자치회 운영보고, 서부면 주민총회 설명, 서부면 자치계획 마을의제 발표 △3부 투표·마을의제 결과발표: 마을의제 투표, 투표결과 취합·주민자치 프로그램 발표, 마을의제 결과 발표·기타 주민의견 청취 순서로 진행됐다.

장영현 서부면장은 환영사에서 “서부면 주민자치회는 금년 1월 출범해 김관진 주민자치회장을 비롯한 37명의 자치위원들이 주민자치 발전을 위해 활발한 활동을 하며, 2024년도 사업추진을 위해 마을에 필요한 정책 제안을 준비해 오늘 제1회 서부면 주민총회를 개최하게 돼 대단히 기쁘다”고 전했다.

김관진 서부면주민자치회장은 개회사에서 “주민자치회가 발전하기 위해서는 주민 여러분의 관심과 참여가 꼭 필요하다. 이제 막 첫발을 내딛은 서부면 주민자치회가 서부면의 발전을 위해 일할 수 있게 여러분의 응원과 협력을 부탁드린다”고 힘주어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