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회 광천읍 주민총회 개최
상태바
제4회 광천읍 주민총회 개최
  • 한기원 기자
  • 승인 2023.11.17 0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민들이 손으로 직접 만드는 우리 동네

광천읍주민자치회(회장 김노성)는 지난 10일 광천문예회관에서 ‘2023년 제4회 광천읍 주민총회’를 개최했다.<사진>

이날 행사에는 조광희 부군수, 홍문표 국회의원, 이종화 도의원, 장재석 군의회 부의장, 신동규 의원 등이 광천읍 주민총회를 축하하기 위해 참석했다. 또한 광천읍민 400여 명이 모여 지역주민 스스로 찾아낸 마을 사업을 더 많은 주민과 공유하고 결정하여 마을계획으로 구체화하는 시간을 가졌다. 

광천읍주민자치회는 지난 11월 1일부터 10일까지 온라인 사전투표를 진행했고, 사전투표와 현장투표를 합한 최종 투표 결과는 △아름다운 광천 만들기 △주민건강 걷기 대회 △아름다운 벽화거리 조성 사업 순으로 선정됐다.

김노성 광천읍주민자치회장은 “우리 광천읍주민자치회는 앞으로도 주민과 소통하며 살기 좋은 광천읍을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이며, 주민총회를 통해 결정된 사업을 잘 추진해 마을 발전을 위해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정동규 광천읍장은 “지난 한 해 동안 주민자치의 기본이념을 몸소 실천하며 읍민들의 불편사항을 해소하기 위해 주민과 행정 사이의 가교 역할을 충실히 해주시고, 총회를 준비하시느라 고생하신 주민자치회 위원님들께 감사드린다”며 “주민자치회와 함께 읍민들이 행복한 광천읍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