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성군이장연합회, 새해 첫 정기회의 개최
상태바
홍성군이장연합회, 새해 첫 정기회의 개최
  • 박승원 기자
  • 승인 2024.01.22 1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풀뿌리 민주주의 역할·이장들의 노고에 감사

홍성군이장연합회(회장 홍성은)는 22일 군청 회의실 2층에서 각면 이장 등 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회의를 진행했다.<사진>

이번 회의에서는 △통장·이장·활동 보상금 인상 △2024년 읍·면 순방 일정 변경 △영유아 교통안전용품 지원 △풍수해보험 추가지원 홍보 △일상돌봄서비스의 시행 홍보 △긴급복지 인상·연료비 지원 홍보 △2024년 자동차세 연납 신청 홍보 △제21회 홍성남당항 새조개 축제 개최 △‘TV조선 설 특집’ 노래하는 대한민국 충남편 개최 △초등학력인정 문해교육 신입생 모집 △2024년 위기청소년 특별지원 △스포츠강좌이용권 지원사업 신청자 추가 모집 △2024년 친환경농업 육성 지원 △2024년 친환경농산물 인증비 지원 △‘e홍성장터’ 설맞이 30% 할인행사 △홍성역세권 도시개발사업 체비지 매각 홍보 협조 △홍성추모공원 사용료 인상 등을 소개했다.

조광희 부군수는 “회장님을 비롯해 마을 이장님들의 원활한 소통과 적극적인 협조로 군정 업무에 많은 도움을 받고 있으며, 이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 또 올해 한 해도 더욱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홍문표 국회의원은 “풀뿌리 민주주의 역할을 하는 이장님들의 노고에 머리 숙여 감사를 드리며, 올해도 마을주민들의 불편함을 행정기관과 신속히 해결하는 파수꾼 역할을 해주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홍성은 홍성군이장연합회장은 “올해도 주민들의 현안 문제들을 슬기롭게 해결될 수 있도록 부지런히 발로 뛰겠다”고 포부를 밝히며 “앞으로 이장님들의 의견을 잘 살펴 각 마을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