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부면 기관단체장 월례회의 개최
상태바
서부면 기관단체장 월례회의 개최
  • 박승원 기자
  • 승인 2024.02.08 1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로 협력하는 지역 모범 주민 돼

서부면(면장 장영현)은 8일 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장영현 면장, 정홍모 노인회장, 이종화 충남도의회 의원, 김덕배 홍성군의회 의원 등을 비롯한 관계 기관·단체장 18명이 참석한 가운데 월례회의를 개최했다.<사진>

이번 회의에 △‘노래하는 대한민국 충남편’ 시청 홍보 △2024년 기본형공익직불제 비대면 신청 안내 △새해농업인 실용교육(순회교육) 안내 △농어민수당 사업 신청 안내 △설 연휴기간 생활쓰레기 수거일정 안내 등 소개했다.

특히 서부면에서는 주민들에게 생활쓰레기 배출일자를 준수해 서부를 찾는 관광객들이 깨끗하고 쾌적한 관광지라는 인식을 갖고 돌아갈 수 있도록 협조해 주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김덕배 홍성군의회 의원은 인사말을 통해 “다사다난했던 지난해를 교훈 삼아 올해는 더욱 건강하시고 하시는 모든 일들이 성취하는 한 해가 되기를 기원한다”고 전했다.

이어 이종화 충남도의희 의원은 “지역주민과 지역기관·단체장 여러분의 변함없는 성원에 늘 감사하며 올해도 복 많이 받으시길 바란다”고 인사말을 전했다.

장영현 서부면장은 “면정에 적극적인 협조와 ‘희망 나눔 캠페인 이웃사랑 성금모금’에 동참해 주셔서 깊은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 각종 행사에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정홍모 서부면 노인회 분회장은 “다가오는 민족 최대의 명절에 복 많이 받으시고 갑진년에는 더욱 행복하고 활기찬 한 해가 되시길 바란다”고 덕담을 전하며 “지난해 서부면 대형산불로 많은 고통을 겪었는데 앞으로 이러한 참사가 없길 간절히 기원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