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곡면체육회 제15·16대 회장 이·취임식 성료
상태바
장곡면체육회 제15·16대 회장 이·취임식 성료
  • 박승원 기자
  • 승인 2024.03.22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15대 김영순 회장 이임·제16대 김수호 회장 취임

장곡면체육회(이임회장 김영순·취임회장 김수호)는 지난 22일 장곡면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제15·16대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사진>

이날 행사에는 이용록 홍성군수, 박은주 장곡면장, 장재석 홍성군의회 부의장, 신동규·이정희 군의원, 이종화 충남도의회 의원, 백승균 홍성군체육회장 등을 비롯한 기관·단체장과 면민 8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열렸다.

이용록 군수는 축사를 통해 “장곡면민의 화합 잔치인 체육대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하는 등 체육회를 원만하게 이끌어 오신 김영순 이임회장님에게 그동안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격려하며 “앞으로 김수호 취임회장을 필두로 장곡면체육회가 타 읍·면에 모범이 되는 사례를 만들어 달라”고 당부했다.

김영순 이임회장은 이임사에서 “임원과 회원의 적극적인 협조와 응원 덕분에 커다란 어려움 없이 회장직을 잘 마무리할 수 있어 기쁘다”며 “김수호 신임회장님이 제가 이루진 못한 꿈을 모두 이룰 수 있도록 최대한 도움을 드리겠다”고 전했다.

김수호 취임회장은 “7년 동안 묵묵히 장곡면체육회 발전을 위해 힘써 오신 김영순 이임회장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무거운 책임감을 느끼지만 장곡면체육회 발전을 위해 혼신의 힘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