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성군, 맞춤형 ‘원포인트 여행상품’으로 관광객 맞이
상태바
홍성군, 맞춤형 ‘원포인트 여행상품’으로 관광객 맞이
  • 박승원 기자
  • 승인 2024.04.19 0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각각의 코스, 홍성의 다양한 매력 체험 기획

홍성군이 최근 여행 트렌드를 반영해 개인의 취향과 관심사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콘셉트의 ‘원포인트 여행상품’을 선보이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 여행상품은 △광천시장 레트로 여행 △홍성 캐슬 투어 △유기농 투어 △홍성문학투어 △인생샷 투어 등 총 5개 코스로 구성돼 있으며, 각각의 코스는 홍성의 다양한 매력을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특히 ‘광천시장 레트로 여행’ 코스는 광천시장의 레트로 감성을 만끽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지난 ‘2024 내나라 여행박람회’에서 첫 선을 보인 후 MZ세대를 중심으로 큰 인기를 끌었다. 박람회 기간 중 4월 일정이 모두 매진될 정도로 반응이 뜨거웠다.<사진>

홍성군은 역사와 문화를 체험하고 싶은 이들을 위한 ‘캐슬 투어’, 유기농 농촌 체험을 원하는 이들을 위한 ‘유기농 투어’, 홍성 문인들의 발자취를 따라가는 ‘홍성문학투어’, 그리고 홍성 곳곳의 명소에서 인생샷을 남길 수 있는 ‘인생샷 투어’ 등을 통해 관광객 개개인의 취향에 맞는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이 원포인트 여행상품은 풍경있는여행 사이트를 통해 예약할 수 있으며, 선착순으로 마감된다.

김태기 군 문화관광과장은 “원포인트 여행상품을 통해 관광객 개개인의 취향에 맞는 여행을 즐겨보시길 바란다”며 “사계절 내내 홍성의 독특한 매력을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여행상품을 지속해서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홍성군은 봄나들이 관광객의 발걸음을 홍성으로 이끌기 위해 다양한 여행상품 개발에 노력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