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농업의 메카 ‘홍동면민 화합과 소통’의 장
면민의 단합·발전과 화합 도모하는 뜻 깊은 자리
면민의 단합·발전과 화합 도모하는 뜻 깊은 자리

홍동면체육회(회장 함동식) 주최로 지난 11일 홍동중학교에서 열린 제16회 홍동면민 체육대회 ·화합한마당이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번 행사에는 이용록 군수, 이선균 홍성군의장, 홍문표 국회의원, 강승규 국회의원 당선인, 홍동면 출신 임광현 비례대표 국회의원 당선인 등 내·외빈을 포함한 1000여 명의 참석자가 모인 가운데 진행됐다.<사진>
이번 홍동면민 체육대회·화합한마당은 홍동면 풍물보존회의 풍물놀이와 주민자치프로그램 난타팀 공연으로 시작해 개회식, 체육행사, 면민노래자랑 순으로 진행됐다. 또한 주민자치프로그램 라인댄스팀과 여울, 유준, 윤서원 등 초대가수의 공연으로 행사의 분위기는 더욱 풍성해졌다.
함동식 체육회장은 “이번 행사의 성공적인 개최에 대해 기쁨을 표하며, 면민들과의 화합과 소통의 자리를 마련할 수 있어 뜻깊게 생각한다”고 전했다.
서일원 홍동면장은 “많은 면민들의 관심과 성원 덕분에 행사가 순조롭게 마무리될 수 있었다며, 도움을 준 모든 분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했다.
제16회 홍동면민 체육대회·화합한마당은 면민들의 열정적인 참여와 내·외빈의 지지 속에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이번 행사는 홍동면민들의 단합과 화합을 도모하는 뜻깊은 자리였으며, 앞으로도 이러한 행사가 지속돼 지역 사회의 화합과 발전에 기여하기를 기대한다.



저작권자 © 홍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