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 축사] “정직한 보도, 따뜻한 소통 지방자치 선도 기대”
상태바
[창간 축사] “정직한 보도, 따뜻한 소통 지방자치 선도 기대”
  • 홍주일보
  • 승인 2024.06.27 13: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광현 국회의원(더불어민주당, 비례)

홍성군민, 충남도민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홍동면 홍원리에서 나고 자란 더불어민주당 원내부대표, 국회의원 임광현입니다. 

홍주신문의 창간 17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홍주신문은 홍성군과 충청지역의 주민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언론 문화 창달과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해 왔습니다. 투명한 경영과 함께 오늘날의 정론직필의 홍주신문이 있기까지 부단히 노력하신 한관우 대표님에게 진심을 담아 감사 인사를 드립니다.

다양한 매체를 통해 다량의 뉴스 정보를 접하는 오늘날 정확한 사실과 비판적 시각을 근거로 건강한 여론을 형성하는 언론의 역할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합니다. 더불어 정의와 원칙을 지키고 정론의 길로 충실히 나아감으로써 사회에 만연한 불신과 불공정을 극복하는 데에 언론이 제 기능을 할 수 있어야 합니다.

또한 지역언론의 중요성은 국가균형발전과 지역분권의 필요성과 함께 점차 증가하고 있습니다. 공공성을 지닌 언론이 지역주민의 여론을 다원적으로 반영해 자치분권에 기여하고, 이를 통해 지방자치 실현에 큰 역할을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지역 내 각종 사안을 구체적으로 취재해 지역 소식을 나누며 독자들의 신뢰와 사랑을 받고 있는 홍주신문이 앞으로도 정직한 보도와 따듯한 소통으로 정의로운 사회로 나아갈 수 있는 단초를 마련해주시길 기대하며, 지방자치 활성화에도 꾸준히 힘써주시길 당부드립니다. 

다시 한번 홍주신문의 창간 17주년을 기쁜 마음으로 축하드리며 더욱 무궁한 발전이 함께하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