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경홍성군민회, 이웃사랑 실천 '쌀 88포·장학금 500만 원' 기탁
상태바
재경홍성군민회, 이웃사랑 실천 '쌀 88포·장학금 500만 원' 기탁
  • 이정은 수습기자
  • 승인 2024.12.09 08: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경홍성군민회(회장 이상수)는 지난 6일 홍성군청을 방문해 이웃사랑 쌀 88포(10kg)와 장학금을 기탁했다.<사진>

이날 사랑의 쌀 나눔 및 홍성사랑장학금 기탁 행사는 재경홍성군민회가 고향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마련했으며, 기탁식에는 조광희 부군수, 재경홍성군민회 이상수 회장, 복봉규 명예회장 등이 참석해 소외된 이웃을 위한 사랑의 쌀 880kg과 고향 후배들을 위한 홍성사랑장학금 500만 원을 홍성군에 전달했다. 

이상수 재경홍성군민회장은 “우리 회원들의 작은 정성이 어려운 환경에 있는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기탁한 장학금이 홍성을 이끌어갈 우리 학생들이 꿈을 향해 도전하고 성장하는 데 작은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용록 군수는 “고향을 위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주신 재경홍성군민회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기탁받은 쌀은 소외계층 가정에 잘 전달하고, 후배를 사랑하는 마음을 담은 장학금은 지역 학생들이 미래의 주역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장학사업 소중하게 사용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재경홍성군민회는 매년 지역 인재 육성을 위한 장학금 지원과 지역 내 취약 계층을 위한 사랑의 기탁 물품을 전달하며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