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체국 쇼핑몰에서 할인과 행운을 잡으세요
상태바
우체국 쇼핑몰에서 할인과 행운을 잡으세요
  • 이범석 기자
  • 승인 2008.01.17 1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성우체국, 설맞이 특별 할인행사 실시

홍성우체국(국장 서용일)은 지난 14일부터 오는 27일까지 설 명절을 맞이하여 우수한 품질의 팔도특산품을 최고 20%까지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우체국쇼핑 ‘설맞이 할인 대잔치’를  개최한다.
설 선물로 안성맞춤인 우체국쇼핑에서 판매 중인 선물용으로는 2만원에서 4만원대의 저렴한 상품으로 조미구이 김 세트를 비롯해 오징어, 기름 세트 등이 인기이리에 판매되고 있으며 전통적인 선물로 한과와 곶감도 추천할만하다.
특히 한과는 유과, 강정 등 맛도 좋고 종류도 다양하며 고객들의 입소문이 나있는 상품으로 손꼽히고 있다. 또한 곶감은 생산 후 일정 온도로 신선하게 냉동 보관되어 주문 즉시 우체국 배송 망을 통해 빠르게 배달된다.
이 외에도 노인 등 어르신을 위한 인삼과 홍삼제품 및 버섯류, 갈비, 굴비, 꿀, 민속주 등 다양한 상품이 준비되어 있다.
무엇보다 우체국 쇼핑을 이용하게 되면 풍성한 이벤트를 통한 행운까지 잡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행사기간 내 5만 원 이상 구매고객 중 60명을 추첨해 한우세트, 홍삼한과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하며 인터넷우체국 쇼핑몰(www.epost.co.kr) 신규 회원 500명을 대상으로 매일 추첨을 통해 상품 구입 시 사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도 제공된다. 또한 e-연하장을 보내거나 요리비법을 올린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각종 사은품도 제공된다. 한편 할인 기간 중 ‘해외배송서비스(www.world.epost.go.kr )’를 이용해 우체국쇼핑몰 상품을 보낼 때 EMS(국제특송)를 이용하면 배송비 역시 20% 할인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