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운 날씨, 우리아이 여기서 함께 놀자!”
상태바
“추운 날씨, 우리아이 여기서 함께 놀자!”
  • 김영정 기자
  • 승인 2025.02.06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윤봉길체육관 실내놀이터
오는 21일까지 ‘무료 개방’
지난 4일 개장준비가 한창인 2025 윤봉길체육관 실내놀이터.

[홍주일보 예산=김영정 기자] 예산군이 겨울방학을 맞아 관내 아동의 건강하고 즐거운 방학 생활을 위해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윤봉길체육관 실내놀이터’를 개장한다.

군은 오는 7일부터 21일까지 총 15일간 ‘윤봉길체육관 실내놀이터’를 무료로 개장하며, 지난해와 차별화된 놀이기구를 설치해 유아부터 초등학생까지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놀이시설을 운영함으로써 아동과 보호자에게 풍성한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다.

운영되는 놀이시설에는 △트램펄린(신장 120~130cm) △탑승 로봇 배틀킹(신장 110cm 이상) △도전! 로프장애물(신장 110이상, 보호자 케어 필수) △유아용 블록놀이존(신장 100cm 미만, 보호자 케어 필수) △범퍼카(신장 110cm 이상) △런!런! 챌린지 에어바운스(타임 별 아동 신장 구분해 운영) △통통통 에어바운스(신장 100cm 미만) △키즈라이더(신장 100cm 미만) 등이 있으며 실내놀이터 운영과 안전을 위한 운영본부와 의무실이 설치된다. 

또한 △페이스페인팅 △포토부스 △코인노래방 등의 체험 부스와 △태극기퍼즐 맞추기 △독립선언문 캘리그라피 △독립운동 보드게임 등의 ‘독립운동가존(Zone)’을 마련해 교육과 재미가 함께 공존하는 장이 될 전망이다.

한편 이번 실내놀이터가 열리는 윤봉길체육관은 예산읍 예산로 352 일원에 위치하며 넓은 주차공간, 홍성과 내포신도시에서도 약 20분 정도 거리로(약 20km) 접근성이 높아 겨울방학을 맞은 어린이들과 학부모들의 많은 방문이 기대된다.

‘윤봉길체육관 실내놀이터’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개장하며 12시부터 오후 1시까지는 점검시간을 가진다. 자세한 내용은 실내놀이터 전용 누리집(윤봉길체육관실내놀이터.kr) 또는 군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