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농연홍성군연합회 창립 40주년 행사
상태바
한농연홍성군연합회 창립 40주년 행사
  • 홍주일보
  • 승인 2025.04.11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탄소, 친환경농업 실천에 앞장서자”

(사)한국후계농업경영인중앙연합회 홍성군연합회(회장 고영섭)는 지난달 28일 홍주문화센터에서 창립 40주년 기념 한마음 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대회에는 농업경영인 회원 가족과 농업인, 내외 귀빈 등 1000여 명이 참석했으며 △의식행사 △유관기관 감사패 전달 △우수회원 표창 △창립 40주년 기념 한마음다짐대회 결의문 낭독 △단합행사(제기차기, 노래자랑 등) △폐회식(행운권 추첨) 등 행사가 진행됐다.

1부 행사에서는 식전 난타 공연, 우수회원 표창, 대회사와 격려사, 축사, 저탄소 친환경 농업 실천 결의, 쌀 케이크 절단식이 진행됐으며 2부에서는 단합행사와 장기자랑과 노래자랑 등 행사가 진행됐다.

고영섭 회장은 “물심양면 힘써주신 모든 회원들께 존경과 감사를 표한다”면서 “우리 회원들이 홍성농업 발전과 저탄소 친환경농업 실천에 앞장서 선도적 역할을 하자”고 강조했다.

이용록 홍성군수는 “한농연홍성군연합회 창립 4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며 “군에서도 홍성 농업 발전을 위해 응원하고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송태성 한농연 충남연합회장, 이용록 홍성군수, 김덕배 홍성군의회 의장, 강승규 국회의원, 홍성지역 내 농협 조합장, 읍면장, 농업 관계 기관장 등 내빈들이 참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